2024-04-25 20:20 (목)
클래식하고 트랜드함에 집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에이비로드’
상태바
클래식하고 트랜드함에 집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에이비로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에이비로드’가 클래식, 베이직, 유니크 이 세가지 카테고리 안에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으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에이비로드’는 캐릭터 라인에서 ‘국민 백팩’까지 많은 경험치를 갖고 있는 브랜드로 대중성과 예술성 사이의 조화를 잘 나타내고 있다.

클래식함과 스트릿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구축했으며, 소비자들은 에이비로드의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에 열광하고 있다.

㈜에이비로드 이은천 대표는 “자사 홈페이지로 유입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회원수도 24만명에 육박한다.”며 “프리미엄 원단과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에서 소비자들에서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주문 제작에 이어 주문이 초과되어 프리미엄 생산을 통해 선주문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비로드는 최근 해외까지 브랜드가 알려지면서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폴, 유럽 등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한국에 오면 꼭 구매하고 싶은 브랜드 중 하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해외 고객의 편리한 구매를 위해 카페24 영문몰과 함께 전 세계 배송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다.

한편 다가오는 2020년 에이비로드는 기업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벌써부터 새로운 봄/여름 시즌 아이템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