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5 (금)
1000개 이상의 대형 가구점 가구톡세상 부산점, 본사 직접 배송과 고객 맞춤 상담으로 화제
상태바
1000개 이상의 대형 가구점 가구톡세상 부산점, 본사 직접 배송과 고객 맞춤 상담으로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박람회와 같은 가구 할인 아울렛 가구톡세상 부산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중이므로 할인 폭을 높여 새 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타겟으로 최대 반값까지 특별하게 가구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 가구단지 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 부산점은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인기이며 이외에도 레이디가구, 우드피아 등 다수의 국내외 유명브랜드 가구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한 보통 일반적으로 가구 구매 시 눈으로만 보고 인터넷 구매를 하는 것보다 직접 방문하여 비교 체험 후 구매 해보는 것이 좋기 때문에, 최근 인기 소재로 떠오른 우드슬랩가구를 포함한 수납가구, 원목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을 둘러보는 것이 아무래도 사람들에게는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이곳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관계자는 “색상이나 사이즈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디테일한 옵션이 변경과 맞춤 제작이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친환경가구부터 시작해 전시장을 둘러보며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비교해볼 수 있고, 가구 전문가의 1:1 고객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그리고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구매후기 사은품 이벤트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특히나 가구박람회에서나 볼법한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다. 가구톡세상은 신혼부부가구부터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사가구까지 다양하게 아우르고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퀄리티 프리미엄 가구박람회 가구톡세상은 동해점, 대구점, 일산점 등 전국 총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