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16 (수)
ADT캡스, 올레 모바일 지킴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ADT캡스, 올레 모바일 지킴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1.06.17 0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드2와 서비스 무료체험 기회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o.kr)는 지난 달 KT와 함께 연계하여 출시한 GPS 기반의 보안안심 서비스 ‘올레 모바일 지킴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푸짐한 경품의 혜택이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www.adtcaps.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 및 노약자의 범죄 예방 및 안전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서비스 출시를 알리고 무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올레 모바일 지킴이’ 관련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아이폰4, 스타벅스 음료쿠폰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는 ‘우리 아이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심 지킴이는 누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는 누구나 쉽게 정답을 고를 수 있는 객관식 4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9일 개별 통보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올레 모바일 지킴이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튜브와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올레 모바일 지킴이’ 홍보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퍼간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 2주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단 당첨자는 29일 개별 통보 또는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 중 7월 4일부터 7월 14일까지 우수 체험기를 남긴 8명을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 단말기와 함께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