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10 (화)
랜드프로 동래학원,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4기 OT 전개
상태바
랜드프로 동래학원,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4기 OT 전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동래학원이 2020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설명회와 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 4기 오리엔테이션, 고상철 대표 토지투자 및 개발 특강을 전개한다.

39년 전통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랜드프로 동래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양질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부동산실무, RSA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 지식이 전혀 없는 입문자부터 업계 종사자까지 아우르는 단계별 수업이 수강생의 강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먼저 랜드프로 동래학원은 ‘2020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전 11시마다 진행 중이다. 설명회는 부산 지역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참석자 전원은 2020년 기초입문서, 민법조문집, 학개론 용어해설집, 수험생 필기노트를 증정 받게 된다. 또 설명회 당일 등록 시 수강료 20%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설명회에서는 2020 제31회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을 위한 전략과 랜드프로 동래학원만의 커리큘럼 교육과정이 소개된다. 더불어 베테랑 교수진과 함께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개요, 출제경향 등을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 및 시험일정에 따른 시험준비 노하우와 시험과목별 학습방법 및 전략과목vs비전략과목의 구분과 합격점수 만들기 비법 등이 공유된다.

이어 랜드프로 동래학원은 12월 12일(목) ‘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 4기 오리엔테이션’을 갖는다. 개강 전 진행되는 RSA 4기 오리엔테이션은 RSA과정 수강생과 교수간의 친목 및 활발한 교류활동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랜드프로 동래학원의 RSA과정은 현장 경험이 풍부한 실무 지도 교수진이 창업 전 중개사무소 입지 선정과 현장 컨설팅 지원부터 창업 후 중개업 활동에 필요한 계약서 쓰기 및 부동산중개업에 관한 실무교육을 맡는다. 여기에 최대 30% 랜드프로 멤버쉽 할인, 1천만 원 상당 공인중개자 창업지원금 등 다양한 수강혜택이 추가로 준비돼 있다.

‘고상철 대표의 토지투자 및 개발’ 특강은 12월 1일(일), 12월 15일(일) 총 2주 동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랜드프로 동래학원에서 진행된다. ’중개사가 브리핑을 하기 위해 알아야 할 지식 찾는 법과 해석하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맹지 중개 시 유의해야 할 점과 토지 가격 결정에 미치는 요소 분석, 투자용 토지 찾기 등을 다룬다.

고상철 교수가 직접 토지중개를 위한 노하우와 공법분석을 통한 성공 중개업에 대해 강의하는 만큼 토지투자를 공부하는 이들이 궁금해하는 이론과 실전 사례 등도 다룰 예정이며 이제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토지가치 분석에 대한 정보도 공유한다.

12월 15일 (일) 현장 강의 종료 후 일주일 간 고상철 대표의 토지투자 및 개발 온라인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평소 토지 중개에 관심이 있었던 공인중개사 또는 관련 용어나 기초이론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부동산중개인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