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55 (금)
책만 봐선 알 수 없는 2020년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아이파비즈 강의를 통해 파악 가능해
상태바
책만 봐선 알 수 없는 2020년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아이파비즈 강의를 통해 파악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2 09: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은 한 해 동안 얻은 소득에 대해 법인세를 내야 한다. 법인세 신고는 법인결산을 언제 하느냐에 따라 그 시기가 달라지지만 3월 말까지 종료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법인세 신고를 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이 바로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이며 절세를 위해 많은 부분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얼마나 알뜰하게 법인결산을 하느냐에 따라 법인세 규모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실무자들의 어깨는 무겁다. 법인결산 교육기관 ‘아이파비즈’가 실무자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2020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강의를 마련했다. 

‘아이파비즈’는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법인결산 교육을 진행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매년 달라지는 법인세 신고기준부터 결산시 주의해야 하는 상황, 절세를 위한 팁까지 모두 모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법인결산 교육을 제공한다. 3일간 2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법인결산교육은 이항수 회계사와 김강호 세무사가 담당한다.

이미 2회차까지의 교육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내년 1월까지 총 3회의 교육만이 남아 있어 서두르지 않는다면 기회를 놓치기 쉽다. 12월 말쯤 개설되는 2020 신고대비 핵심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실무 강좌를 통해 이틀간 더욱 심화된 내용을 배울 수도 있다. 

아이파비즈는 법인결산세무조정 교육에 참여하는 모든 교육생들에게 내년 실무에 활용 가능한 세무수첩을 제공하며 중식비 및 교재까지 지원한다. 한 번의 수업만으로 모든 것을 이해하기 어려운 실무자들의 고충을 이해하여 PC와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복습용 동영상까지 제공한다. 경험이 적은 초보 실무자라도 이러한 혜택을 잘 활용한다면 충분히 법인결산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다. 

아이파비즈의 온라인교육 사이트인 ‘아이파비즈넷’을 6개월간 마음대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도 모든 교육생에게 증정한다. ‘아이파비즈넷’에는 다양한 회계, 세무 실무 강좌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관련 업무를 하고 있다면 누구나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법인결산과 연계된 강의를 듣는다면 더욱 학습효과가 높아질 것이다. 

아이파비즈는 업무를 처리하며 생기는 의문점을 바로 풀어낼 수 있도록 법인결산 상담센터를 운영, 수강생들이 겪는 어려움을 그 때 그 때 처리해준다. 법인결산 세무조정 교육부터 확실한 애프터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아이파비즈의 법인결산 수업은 아이파비즈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