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5 (금)
HPE, 차세대 서비스형 솔루션 플랫폼 HPE GreenLake Central 출시
상태바
HPE, 차세대 서비스형 솔루션 플랫폼 HPE GreenLake Central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1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E는 자사 서비스형 IT 도입 모델인 HPE GreenLake 서비스를 위한 통합 관리 플랫폼인 HPE GreenLake Centr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HPE GreenLake Central은 고객의 하이브리드 IT 자산에 대한 운영 및 관리는 물론, 운영 콘솔을 통해 모든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에 적용 가능한 안정적인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HPE GreenLake를 기반으로 구축된 HPE GreenLake Central은 고객에게 퍼블릭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엣지 워크로드를 아우르는 간소화되고 통합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고객의 비용 절감 및 리스크 관리를 지원함과 동시에 더 폭넓은 선택권과 제어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성과를 촉진한다.

클라우드가 신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할 것이라는 전망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투자하는 노력과 비용, 소요 시간은 증가해왔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는 아직까지 데이터센터에 남아있으며, 엣지 단에서 폭발적인 데이터 생성이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하이브리드 IT 전반에 걸쳐 사일로 형태의 리소스간의 단절, 불안정성, 관리 부재, 비용 및 리스크에 대한 가시성 부족 등을 경험해왔다.

HPE GreenLake Central은 고객이 하이브리드 IT 전반의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된 관리 제어 시스템을 제공하는 한편, 운영 콘솔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을 총괄 및 추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앞서 언급한 문제들을 해결한다. HPE GreenLake Central은 서비스형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자유롭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툴을 선택하고 워크로드와 데이터를 배치하며, 실 사용량 기반으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

HPE CEO인 Antonion Neri는 “HPE GreenLake Central은 하이브리드 IT업계의 판도를 바꿔놓을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기업의 모든 사용자는 HPE GreenLake Central 플랫폼이 제공하는 콘솔을 통해 조직을 운영하고 획기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해낼 수 있다. CIO는 전략적인 서비스중개인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전임직원이 일관된 클라우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되면서 비용과 리스크는 줄고 선택권, 제어기능, 편리성, 속도는 증가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HPE GreenLake Central은 현재 시범운용 단계에 있으며, HPE GreenLake 고객들은2020년 상반기부터 사용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H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