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5 (목)
울산웨딩박람회 12월 21일부터 22일까지 에스메랄다 SPOSA서 진행, 사전참가 신청 시 할인혜택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12월 21일부터 22일까지 에스메랄다 SPOSA서 진행, 사전참가 신청 시 할인혜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준비할 때는 알아봐야 할 것들이 너무나도 많다. 최근 웨딩트렌드를 살펴보자면 허례허식을 피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올리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인식의 변화는 연예인들이 스몰웨딩 등을 지향하면서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웨딩업계도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에스메랄다 SPOSA에서 진행될 울산웨딩박람회를 꼽을 수 있는데, 이번 울산웨딩박람회는 12월 21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결혼박람회를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할 시에는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선착순 50쌍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 펠리체, MH컨벤션 웨딩홀 등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된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Ray&Co.,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울산본식스냅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