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45 (목)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직장인 소개팅 성공하는 TIP 공개
상태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직장인 소개팅 성공하는 TIP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2 0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솔로탈출을 원하는 미혼남녀의 직장인 소개팅 의뢰가 급증함에 따라 결혼 전문가가 말하는 이상형과의 ‘첫 만남에서 주의해야 하는 소개팅 성공비법’을 공개했다. 

성공적인 중매결혼을 위한 이성과의 만남 자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첫인상이다. 디노블 커플매니저는 호감 가는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과하게 신경 쓴 모습보다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단정하고 자연스러운 패션 스타일과 매너를 보여주는 것을 권했다. 

본인의 장점에 대한 어필은 좋지만 지나친 자랑이나 너무 자세한 사생활에 대한 질문은 피해야 하며, 또한 성공적인 만남의 TIP으로 ‘밝은 미소’가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특히 평소에 본인의 인상이 날카로워 보인다거나 차가워 보인다는 이야기를 듣는 편이라면 꼭 참고해야 하는 부분이다. 

15년 이상의 상류층 성혼 경력을 지닌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정회원들은 이상형과의 소개팅 시, 가장 호감을 느끼는 경우에 대한 질문에 ‘나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들어줄 때’라고 답했다.” 며 “그만큼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것은 중요한 부분으로 중매결혼을 위한 만남에서 성공하기 위해 잊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다. 

직장인 소개팅 전문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결혼중개업체 최대규모의 전국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결혼사이트 리뉴얼로 더욱 세분화된 기독교 결혼 서비스, 유학파 결혼 서비스, 골드미스 결혼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1년안의 성혼을 목표로 진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