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5 (금)
연말 송년회 모임 전문 수원웨딩홀 ‘더아리엘’, 2019 연말 고객 맞이로 눈길
상태바
연말 송년회 모임 전문 수원웨딩홀 ‘더아리엘’, 2019 연말 고객 맞이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2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해 연말 연시 자연스레 송년회나 모임장소, 기업행사 대관 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기가 많은 장소들의 경우 일찍이 예약이 빠르게 차는 만큼 아직까지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면 서둘러 알아보는 것이 좋다.

예와 달리 근래 무작정 음주가무만 즐기는 송년회보다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장소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사람들과 즐기는 것이 송년회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로 인해 대형 규모의 홀과 연회장, 주차장 등 최적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웨딩홀이 연말 송년회 모임장소의 중심지로 눈길을 끌고있다.
 
수원 연말 모임 장소로 알려진 수원예식장 ‘더아리엘’이 서울&경기 고객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더아리엘이 연말 연시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편리한 주차와 교통시설이다. 수원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으로도 접근 환경이 좋다.

웨딩홀이라고 하여 결혼식만 진행하는 장소라고 생각하여 한정적인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최근에는 세미나 워크샵 등의 기업행사는 물론 파티장소, 라운지 팝업스토어, 공연장, 돌잔치, 송년회 모임 장소 등 목적에 따라 공간을 맞춤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웨딩홀들이 등장하여 행사 장소로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이에 더아리엘은 2,3,4층이 전부 단독홀의 연회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프라이빗한 행사장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 송년모임, 망년회, 세미나 등 단체 모임 행사를 진행하기에 쾌적하고 좋은 곳이다. 무엇보다 연회장의 음식이 한정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뷔페식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아리엘 관계자는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수원웨딩홀 더아리엘은 연말 모임으로 제공되는 연회장 외에 예식, 가족 파티, 돌잔치, 세미나 등의 행사도 가능하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다.” 라며 “오신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품격 있는 최고의 대접을 하여 기분 좋게 가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예약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수원웨딩홀 더아리엘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