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45 (목)
공부가 잘되는 환경, 독학기숙학원 이투스247 비봉기숙학원
상태바
공부가 잘되는 환경, 독학기숙학원 이투스247 비봉기숙학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2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247 비봉기숙학원은 학생 스스로가 학습계획을 수립하고, 학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수업,인강,개별교재,진단평가)와 관리시스템을 활용하여 주체적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평가 및 보완시스템들을 통해 약점보완과 문제해결 및 응용능력을 배양함으로써, 종국적으로는 학생 스스로가 자기주도적인 학습능력과 습관을 체계적으로 훈련하도록 하는 공간이다.

이투스247 비봉기숙학원에서는 학생 개인별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오프라인 수업은 거르고, 학생에게 꼭 필요한 과목과 주제만 오프라인 수업으로 선택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개념학습과 약점보완에 필요한 학습내용은 철저한 학습관리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개개인에 맞게 인터넷 강의 및 피드백수업도 진행되고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리고 또 수능의 출제경향과 원리를 중심으로 수능적 사고력 증진을 위한 수업을 구성으로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재수생들이 많이 찾는 이유 중 하나이다. 자기주도학습에 필요한 충분한 자습시간 확보는 물론 학생 개인별 맞춤 학습프로그램을 통해 능동적인 학습습관도 길러진다. 

이투스247 비봉기숙학원 담당자는 “담임 관리형 학습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학생 각 개인에게 맞게 영역별 학습목표 및 학습법 제시, 취약부분점검, 학습습관교정 등 맞춤학습 방법을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교육적인 진정성과 정서적 교감을 통해 학생들의 생활관리와 함께 1:1 멘토링 보충수업 또한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