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40 (토)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 정수기렌탈 외 반려동물을 위한 공기청정기 최대 할인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 정수기렌탈 외 반려동물을 위한 공기청정기 최대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2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가전 렌탈이 가능한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홈브루 및 스타일러 등 렌탈 가능 가전에 대해 최대 41개월 할인 이벤트가 개시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미세먼지공기청정기인 LG공기청정기 렌탈은 360도 모든 방향에서 공기를 청정한다. 12월을 맞아 30평형은 요금 10개월 할인, 19,17평형은 요금이 6개월 할인된다. 아기 케어모드가 탑재된 화이트, 실버모델과 펫 모드가 탑재된 펫모델 중 선택이 가능하다.

LG정수기렌탈은 저수조를 사용하지 않고 버튼을 누르면 바로 출수되는 직수이다. 고인 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인 세균, 곰팡이등 오염물질이 발생할 염려가 없어 안심할 수 있다. 엘지정수기렌탈은 전문 관리서비스로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년 주기로 직수관 교체가 무상으로 이루어진다.

집에서도 양조장에서 갓 만든 수제 맥주의 풍미를 느껴볼 수 있는 LG홈브루렌탈은 퓨리케어 냉정수기와 결합 렌탈 시 3만원 할인이 적용되어 정수기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엘지홈브루렌탈 시 전용 글라스 2종, 홈브루 전용 캡슐세트가 증정되며 LG시네빔이 증정되어 맥주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특허 기술인 100ºC 트루스팀, 토네이도 세척 날개가 식기의 잔여 음식물, 기름을 제거하고 세균을 99% 살균한다. LG식기세척기렌탈 인버터 DD모터 기술이 저소음을 구현해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스타일러렌탈은 트루스팀과 무빙행어가 외출 후 옷에 붙은 먼지를 직접 털어내며 옷을 살균해 매일 깨끗하게 입을 수 있다. 엘지스타일러렌탈은 매일 입는 정장, 교복 등에 적절하다. 슬림 스타일러 3벌형, 5벌형, 블랙에디션 미러 모델 모두 케어솔루션 매니저 방문 시마다 향기시트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LG안마의자렌탈은 전신을 섬세하게 안마하는 다중 에어셀로 가성비 안마의자로 인기가 좋다. 엘지안마의자렌탈 시 집에서도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으며 오션 그레이색상이 신규 런칭되어 렌탈 시 케어솔루션 비용이 3개월 할인되며 그 외 프리미엄, 바디핏 모델 렌탈 시 렌탈료가 2개월 무료이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렌탈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 가전관리 서비스인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1+1+1 사은품을 증정한다. 쿠첸 12인용 밥솥, 침구살균기, 노비타 비데, 에어프라이어 등 100여가지의 주방, 생활가전으로 구성된 사은품들 중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 사은품 및 할인의 폭이 넓어져 더욱 합리적이다. 

렌탈 가능한 제품들 및 사은품,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관련 이벤트들에 관련한 문의사항들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채팅 팝업 등 1:1로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