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25 (수)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신랑ㆍ신부 한복, 신랑예복를 비교, 대여할 수 있는 다이렉트 스드메 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상태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신랑ㆍ신부 한복, 신랑예복를 비교, 대여할 수 있는 다이렉트 스드메 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5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재능기부 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신랑 예복 40만원대 상품과 신부 한복대여 10만원대 특가 상품을 런칭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직거래 이벤트를 열고 있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매월 20쌍 한정으로 스드메 77만원대 상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상품의 구성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11x14) 20p+원판 10p 등도 포함됐다.

라파엘웨딩은 비용대비 우수한 품질의 웨딩드레스 보장과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해 예비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보통 신부 헤어메이크업 원장급은 시중가격50~100만원이 넘는다.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돼 실력을 인정받은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예비 부부들과의 약속을 위해 스드메77특가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이어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