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45 (토)
오크밸리 렌탈샵 911 snow에서 어린이 스키강습, 리프트권, 스키복대여 할인 제공
상태바
오크밸리 렌탈샵 911 snow에서 어린이 스키강습, 리프트권, 스키복대여 할인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오크밸리 스키,스노우보드 렌탈 전문 911 snow가 렌탈과 강습, 리프트권 할인을 동시에 제공해 겨울 스키, 스노우보드인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스키장 입구에 위치한 911snow는 퀄리티 있는 스키복브랜드 골드윈, 데쌍트, 디시, 카브 등을 다량 구입하였으며 퀵실버, 록시, 디시, 686 등 고가의 브랜드 스키복 및 스노우보드복을 대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 장비는 살로몬,아토믹,헤드,밸클 등 신형 스키와 부츠 등  신상장비를 다량 구매하여 렌탈하고 있다. 또한 스키,스노우보드 전문 자격증을 갖고 있는 전문강사들이 어린이스키강습 및 스노우보드 강습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일대일 개인강습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레슨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911 snow의 강사진은 레벨1부터 레벨3까지 자격증을 골고루 보유하고 있어 맞춤형강습 뿐만아니라 강습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통해 수강 고객에게 전달해 원활한 피드백과 다음 강습과의 연계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911snow는 초보자 강습, 어린이강습, 유아강습부터 고급기술까지 강습이 가능한 스키 티칭 자격증은 물론이고 준강사, 정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강사가 직접 강습을 진행한다. 

911snow 관계자는 “스키 및 스노보드 장비를 대여하는 고객에게는 리프트권 할인을 40~65% 제공하며, 날짜나 요일에 따라 리프트 할인율은 다르다.”며, “당일치기가 아닌 1박2일로 오크밸리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콘도 예약은 물론 다양한 인근펜션과 연계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안내를 받을수 있다.”고 전했다. 

911snow는 자가차량을 이용하여 렌탈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렌탈샵에서 장비 세팅 후 스키장에서 장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