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50 (금)
“인사이트에듀” 직장인 화상영어 0원혜택 및 영어회화 국비지원 온라인 수강생 모집 중
상태바
“인사이트에듀” 직장인 화상영어 0원혜택 및 영어회화 국비지원 온라인 수강생 모집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에듀”에서 직장인이면 누구나 영어회화 및 비즈니스 영어를 온라인 국비지원을 통해 저렴하게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에듀만의 특별 혜택으로 직장인 국비지원 영어회화 과정 및 비즈니스 영어 과정 수료 시 화상영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요즘 세상은 글로벌화가 이미 되었기에 영어의 중요성이 점점 커져가고 있는데 영어가 중요하다는건 다들 알고 있지만 직장인의 경우는 시간이 부족하고 일하고 집에서는 쉬고싶은 마음도 크기 때문에 막상 공부를 시작하는게 꺼려지는게 사실이지만 모바일수강이 가능하기에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서 영어회화 공부를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곧 새해도 곧 다가오고 있어서 내년 목표를 영어 실력 향상과 같이 목표를 세우는 직장인이 정말 많다

직장인 국비지원을 통해 영어 인강을 들으려면 직장인내일배움카드 발급이 필요하며 발급 방법은 고용센터 방문 또는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기간은 1주 ~ 2주 이내로 발급이 된다고 한다.

직장인이면 인사이트에듀에서 영어회화 및 비즈니스영어 온라인 수강을 국비지원을 받아서 비용절감 효과를 보면서 수강할 수 있다. 초, 중, 고등학교 다닐 때 배운 기간만 따져도 최소 12년이다. 그러나 정작 지금 당장 영어로 말해보라고 하면 말문이 막히게 된다. 그 이유는 영어학습을 무조건적으로 암기위주, 듣기, 쓰기 방식으로만 학습해왔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에듀는 이러한 영어교육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듣고 쓰기에서 끝나는 영어가 아닌 실제로 영어로 말하고 듣고 회화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교육 콘텐츠의 필요성을 느껴 화상영어를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다.

영어를 잘하려면 노력은 당연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영어로 말을 직접 하고 듣기 연습도 반복적으로 하면서 영어가 익숙해지도록 해야 영어 실력 향상이 되기 때문에 인사이트에듀에서는 그 부분을 파악하여 영어회화 및 비즈니스영어 온라인 수강을 통해 기초를 다지고 화상영어를 통해 직접 말을 하면서 영어가 마냥 어려운게 아니고 익숙한 언어로 생각하게 도와줘서 진짜 영어공부를 도와주게 한다고 전했다.

내일배움카드영어, 국비지원영어는 직장인이면 50% 최대국비지원이 가능하며 수료 시 화상영어 0원 수강이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포털 사이트에 “인사이트에듀” 검색 후 온라인 무료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