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40 (토)
세종기숙학원 재수선행반, 소수정예 체계로 운영되는 개인별 스케줄 관리
상태바
세종기숙학원 재수선행반, 소수정예 체계로 운영되는 개인별 스케줄 관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학년도 수능 성적이 발표되면서 원하는 결과를 이룬 학생도 이룬 반면, 원하는 결과를 이루지 못한 수험생들의 끊임없는 재수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소수정예 체계로 개인별 스케줄 관리, 1:1 입시 컨설팅을 통한 수능 공부에 대한 맥을 잡아주는 것으로 유명한 세종기숙학원이 오는 12월 29일(일) 개강을 앞둔 대입준비반(재수선행반)을 모집 중에 있다.

이번 재수선행반 등록을 통해 정규반으로 넘어가기 전 국어, 수학, 영어의 체계적 학습을 위한 기초 다지기와 기존 과목별 점검 및 개인별 차별화 학습, 공부 흐름을 잡고 학습 목표의식과 학습동기 부여, 1:1 상담으로 성적관리형 입시전략 컨설팅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된다.

특히 25년 동안 수학강의를 하며, 수학실력 향상에 깊은 이해를 가진 김화진 원장이 부임하며, 수많은 학생들을 진학시킨 노하우를 보여 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최상위권 학생들의 입시도 중요하지만 중, 하위권 학생들을 꼭 상위권으로 발전시켜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돕는다. 둘째, 강력한 수학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수학실력을 향상시켜 대학입시에 도움이 되도록 한다. 셋째, 우수한 강사 선생님들을 모셔서 학생들에게 보다 좋은 교육기회를 제공한다. 넷째, 안전하고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이번 재수선행반에서 눈에 띄는 특징은 ‘We All 학습 책임제와 학습 강화 프로그램’이다. 선생님의 집중 관리가 핵심인 We All 학습 책임제는 담임선생님의 주 1회 상담과 일일체크, 반마다 배치된 생활담임 선생님의 일일체크를 통한 학생관리가 주 핵심 포인트다.

반당 정원 15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운영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소수정예인 만큼 언제든 선생님과 1:1 개별클리닉이 가능하며, 수업 내용을 이해할 때까지 피드백과 복습을 반복하는 1학2습 프로그램으로 수능준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학 강화 프로그램은 수능 점수를 실질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세종기숙학원이 내세우는 핵심 커리큘럼이다. 성적별 반 편성을 시작으로 학습 능력과 성취도에 따른 이동식 수업, 기초 및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1:4 과외식 무료특강을 시행한다. 

더불어 주중 수업 내용을 확실히 짚고 넘어 갈 수 있도록 ‘주말클리닉’, 중상위권 학생을 위한 ‘취약유형특강’을 개설하는 등 수학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세종기숙학원 김화진 원장님은 “매년 입시제도, 대학전형이 변하고 있다. 따라서 미리 대비할 수 있는 학습프로그램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이번 세종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은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과목별 프로그램, 목표한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진학 지도 등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성적을 통해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세종기숙학원 재수선행반 모집요강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