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20 (금)
‘루모스’ 템퍼, 메모리폼침대 매트리스 등 침대매트 추천 12월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매트리스 방출
상태바
‘루모스’ 템퍼, 메모리폼침대 매트리스 등 침대매트 추천 12월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매트리스 방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에서 12월 각종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루모스는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업체로, 국내 80여개의 가구점 및 고급 호텔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전국 각지에 매장을 두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침대를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정책을 마련하고 있다.

최근 라돈 사태로 인해, 국산 침구류에 대한 불신이 깊어지고 있다. 때문에 수입 브랜드를 선호하느 경향이 늘고 있는데, 루모스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은 미국의 엄격한 환경규제 아래에서 제작되어 라돈과 같은 유해성 물질로부터 보다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안정성과 더불어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여, 품질관리 또는 A/S 측면에서도 단연 돋보인다. 매트리스는 한번 사면 10년 이상 오래토록 사용하는 물건인 만큼이나, 이처럼 제품 보증 서비스, A/S 정책 또한 선택의 기준이 되기도 한다.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얼마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지 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가구 매장의 경우 수입산은 2~3개 브랜드로 제한되는데 반해, 루모스는 썰타를 비롯, 템퍼페틱, 킹스 다운 등의 총 7가지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때문에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받고 싶어하는 가정이나, 혼수를 마련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필수 코스로 여겨진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기능성과 디자인 측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메롤라 디바니의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무엇보다 기능성이 최우선일 것이다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한데, 루모스 전국 매장에는 수면전문가 함께 하기 때문에,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고, 내 몸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침대 프레임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맞춤형 서비스가 큰 인기를 누리는데 한 몫 하였다.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는 장시간에 걸쳐 침대 문화가 발전했기 때문에, 매트리스는 국산 브랜드보다, 수입 제품이 기능적인 측면에서 압도적인 우위을 선점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높은 유통마진으로 국내에서는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해야 하는 부담이 있었다. 그러나 루모스의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정책과 더불어, 이번 12월 할인행사가 겹치면서,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루모스 12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정보, 신상품 정보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