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15 (수)
청주맞춤정장 알베르토테일러, 2020년 예복 S/S 시즌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청주맞춤정장 알베르토테일러, 2020년 예복 S/S 시즌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베르토테일러'가 2020년 봄을 대비해 맞춤정장 프로모션 및 봄시즌 예복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에 결혼을 앞두고 청주맞춤예복 준비를 하는 많은 신랑신부들이 발걸음이 점점 많아지며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을 준비하면서 예비부부들은 신랑예복 가격에 대해 고민한다. 물론 남자예복은 옷을 잘만드는것이 최우선이며, 고퀄리티 원단과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일관성있게 각 고객 체형의 단점을 보완 시키는 것이 알베르토테일러의 장점이다.

알베르토테일러의 패키지 이벤트는 예비신혼부부 중에서도 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웨딩 풀 패키지와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 맞춤수제화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맞춤예복 웨딩 풀 패키지는 맞춤셔츠, 리폼, 악세서리가 포함돼 있으며 평상시 멋진 정장으로 입을 수 있는 무료 리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에서는 정장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특화된 맞춤 정장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청주맞춤정장 알베르토테일러는 오랜경력과 노하우로 좋은수트를 많이 만들어본 전통있는 전문 디자이너와 함께 상담, 채촌, 가봉을 진행하여 제작하고 있다.

‘알베르토테일러’ 매장은 천안점, 청주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