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5 (금)
씨스팡 초록입홍합오일 ‘관절팔팔’ 2019년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중 총주문액 기준 매출 1위 달성
상태바
씨스팡 초록입홍합오일 ‘관절팔팔’ 2019년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중 총주문액 기준 매출 1위 달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4 0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스팡의 대표제품 ‘관절팔팔’이 2019년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중 매출 1위(총 주문액 기준)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씨스팡은 약 20년간 국민건강발전소로 자리매김해온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다. 씨스팡의 대표제품인 ‘관절팔팔’은 식약처로부터 관절기능성을 개별인정받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주원료로 한다. 

초록입홍합은 해안가의 마오리족에게서 관절염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다는 사실을 연구하다가 발견한 천연원료다. 내륙에 거주하는 마오리족보다 해안가의 마오리족의 관절이 상대적으로 건강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바다에서 채취한 초록입홍합을 날 것 그대로 섭취하는 식습관 덕분이었다. 

뉴질랜드 바다 속 플랑크톤은 자외선에 견디기 위해 강력한 항염물질을 생성한다. 이 플랑크톤을 먹고 자란 초록입홍합은 관절염예방에 효과적인 항염성분을 체내에 다량 축적한다. 초록입홍합에서 순수유효성분만을 추출하여 만든 것이 바로 ‘초록입홍합오일’로, 염증 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억제한다고 알려졌다. 

초록입홍합 중 식약처로부터 관절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은 ‘오일’형태 뿐이다. 씨스팡의 ‘관절팔팔’은 초록입홍합오일 복합물 제품이다. 관절팔팔의 주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천연원료이기 때문에 속쓰림 등 위장장애가 적다. 다른 약물과 상호작용하지 않아 만성질환자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씨스팡 관계자는 “항상 좋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공정 과정부터 생산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씨스팡의 관절팔팔은 14일 오전 6시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