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40 (수)
신혼부부침대브랜드 딥어클락, 송파시흥 일산가구단지 템퍼씰리침대 오픈
상태바
신혼부부침대브랜드 딥어클락, 송파시흥 일산가구단지 템퍼씰리침대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4 12: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침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딥어클락이 템퍼씰리침대를 오픈기획가로 선보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2월 초 전국 5개 직영점을 동시오픈한 딥어클락은 그동안 백화점의 부담스런 가격대와 해외직구의 불편함으로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여러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비교 해본 뒤 구매할 수 있는 체험 전시장을 마련하고 유지관리비와 유통비를 최소화해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오픈기획 이벤트 대상인 '템퍼매트리스'는 미항공 우주 나사의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제품으로 오픈 셀 구조로 설계된 압력완화 물질을 사용해 수면시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시키고 몸의 곡선을 감싸주도록 설계한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다양한 라인과 옵션의 '씰리 매트리스'는 140여년 전통과 기술력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 공급되고 있는 명품 매트리스로, 국내에서는 중저가 라인으로 보급되고 있는 씰리 포스쳐피딕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리뉴얼된 H5, H3, I3는 신혼침대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제품으로, H5의 경우 910개의 티타늄 코일로 부식이나 변형의 걱정이 없고 매트리스 4면 모두에 엣지 가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무너짐이 없기로 유명하다.

한편 매트리스의 안정성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딥어클락은 라돈 검출 없는 수입매트리스만을 선별 수입하는 한편 전 제품에 대한 자체검수를 실시해 안정성 검사를 통과한 시험인증서를 첨부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수면환경을 생각해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추세인데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 역시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 전문매장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 신혼부부 인기 침대브랜드인 템퍼, 씰리를 오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과 혼수침대 문의는 딥어클락 김해부산, 인천시흥, 일산파주, 송파하남, 수원동탄가구단지 각 직영점으로 문의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