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15 (토)
인성디지탈, 주니퍼 ‘올해의 아시아퍼시픽 총판’ 수상
상태바
인성디지탈, 주니퍼 ‘올해의 아시아퍼시픽 총판’ 수상
  • 길민권
  • 승인 2015.02.05 17: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더 진화된 프로그램으로 리셀러 지원 강화, 고객 확대 할 것”

네트워크 보안 및 IT솔루션 전문기업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이 주니퍼네트웍스(CEO 라미 라힘)가 주최하는 IDEAS/Connected 2015 행사에서 ‘올해의 아시아퍼시픽 총판’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월 23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주니퍼네트웍스의 ‘IDEAS/Connected 2015’는 매년 개최되는 주니퍼네트웍스의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다. 이 행사는 주니퍼네트웍스의 전략 및 제품 업데이트와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결합하여 GTM(go-to-market)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IDEAS/Connected 2015’에서 인성디지탈은 마지막 날 진행된 ‘2014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시상 행사에서 ‘올해의 아시아퍼시픽 총판’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중국, 일본, 호주 등 한국 대비 시장 규모가 큰 지역들과의 경쟁 상황에서 뛰어난 실적으로 아시아퍼시픽 지역 최고의 총판사로 인정받게 된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
 
인성디지탈은 지난해부터 주니퍼네트웍스의 리셀러와 고객사를 대상으로 ▲보안 취약점 점검 ▲모의 해킹 ▲무상 데모 장비 및 보안관제 서비스 지원 등 전문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 확대에 집중한 점에 대해 높이 평가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보안 제품 설치 ▲기술지원 ▲자체 기술교육 센터 및 데모룸을 통한 사용자 교육 시스템까지 체계화 시키면서 국내 주니퍼네트웍스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했다는 점도 크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성디지탈의 이인영 대표는 “중국, 일본, 호주 같은 쟁쟁한 아시아 국가들의 총판들 가운데 가장 주목할만한 성과로 ‘올해의 아시아퍼시픽 총판사’로 선정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인성디지탈은 주니퍼네트웍스와 협력을 기반으로 리셀러 뿐만 아니라 고객 대상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기획 및 실행에도 집중했으며, 이를 통한 ‘윈-윈’ 성과를 토대로 이번 수상의 쾌거를 이뤄낼 수 있고, 올해에도 인성디지탈은 주니퍼네트웍스와 함께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