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55 (목)
다우기술, 망연계 메일 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브리지 출시
상태바
다우기술, 망연계 메일 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브리지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02.10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일 내용 이미지 변환 기능으로 망간 메일연계 보안환경 구축
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이 자사 망연계 메일 보안솔루션?테라스메일브리지(TERRACE MAIL Bridge)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테라스메일브리지는 공공기관과 금융권 및 일반기업의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된 망연계 메일 솔루션으로서, 망간 메일 송수신에 있어 기존의 타사 망연계 솔루션 대비 차별적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기존 망연계 솔루션의 경우, 내부 업무망에서 외부 인터넷망의 이메일을 수신해 본문 열람 시, 사전에 탐지가 어려운 최신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이 내부망을 침해할 수 있는 위험이 존재한다.
 
반면?테라스메일브리지는 망 중계 영역에서 메일 본문을 이미지로 변환하여 내부망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악성 메일의 침해위협 없이 내부망에서 외부망 메일을 안전하게 열람할 수 있다.
 
더불어 내부 업무망 접속 시엔 사용자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안전한 접속환경을 제공하고 외부 인터넷망과 연계시 특정 의심 IP 대역 설정 및 차단 기능으로 보안성을 더욱 강화했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테라스메일의 망분리 시장 진출 이후, 망간 메일 송수신에 있어 최적화된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테라스메일브리지를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을 높여주면서도 한층 강화된 보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