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50 (수)
부산대성기숙학원 재도전을 향한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상태바
부산대성기숙학원 재도전을 향한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7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학년도 수능 점수가 발표되고 치열한 눈치 싸움이 한창인 현재 재수를 다짐하고 발 빠르게 움직이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산대성기숙학원에선 2019년 12월 29일 재수조기선발반을 개강을 앞두고 학생들을 모집 중에 있다. 

부산대성기숙학원의 재수조기 선발반은 재수정규반 개강 전 전 과목의 기초를 닦는 재수의 첫걸음으로 과목의 핵심 정리와 개인의 취약점 보완, 자기주도학습의 습관화와 잘못된 학습 습관을 바로잡고 올바른 재수 생활의 기초를 닦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두 번의 실패는 없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학생들을 책임 있는 의식으로 지도하고 있는 부산대성기숙학원의 재수조기선발반은 재수정규반 전 전 과목 기초를 닦아 본격적인 재수정규반에서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 

대성학원의 내부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우수한 평점의 강사진들이 투입되어 강의를 진행하며 학습, 생활, 멘토 3중 담임제로 운영이 되어 1:1 개인별 정기적인 상담과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 지도와 학생들 개인별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잘 짜여 있다. 

또한, 진학관리 시스템은 체계적인 수시/정시 진학지도와 대성학력개발연구소와 대성마이맥의 방대한 입시 및 성적 분석 자료 등 합격 예측에 필요한 가장 확실하고 정확한 자료를 바탕으로 진학 관리를 지도한다. 

수능은 체력 싸움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학생들의 기초체력도 학습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편안한 생활공간에서 학업 스트레스 없이 리플레쉬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컨디션 조절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는 쾌적한 생활관과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학생들의 영양을 생각한 건강한 식단까지 마련되어 있다. 

부산 경남 재수학원 대성기숙학원의 관계자는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커리큘럼, 변화하는 입시정보에 따른 빠른 방향성 제시로 학생들이 얻고자 하는 성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라고 밝혔다. 부산 양산 대성기숙학원 재수조기선발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