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0 (금)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 신모델 정수기렌탈 및 스타일러, 트롬건조기렌탈 등 연말맞이 최대 사은품 증정
상태바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 신모델 정수기렌탈 및 스타일러, 트롬건조기렌탈 등 연말맞이 최대 사은품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정수기렌탈 신규 모델 퓨리케어 상하좌우정수기는 렌탈 시 요금 3개월 할인이 된다. LG전자 베스트 인증몰인 해당 LG전자 렌탈샵은 모든 제품에 대해 1+1+1 사은품이 증정되어 이는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에서만 증정하는 사은품이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최대 10개월 요금 할인이 적용되어 화제다. 17평, 19평, 30평형 모델과 색상 화이트, 실버, 펫 모델 중 선택이 가능하며 19, 30평형 렌탈 시 공기청정기 전용 무빙휠이 증정된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모두 직수로 출수되는 2019년형 신제품 정수기로 높낮이가 10cm까지 자동으로 조절되는 자동 컵센싱 기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좌우 180도 회전까지 가능한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 탭이 탑재된 정수기이다.

LG수제맥주 제조기 홈브루는 집에서도 간단한 다이얼 조작을 통해 수제 맥주를 제조하여 마실 수 있는 가정용 수제 맥주제조기이다. LG 홈브루 렌탈 시 맥주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LG 빔프로젝터 시네빔과 홈브루 전용 글라스 2개가 증정된다. 퓨리케어 업다운 냉정수기와 결합 렌탈 시 요금 3만원 할인이 적용되어 정수기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LG전자렌탈 엘지정수기렌탈은 카드뮴, 수은, 동, 납, 비소 등의 7대 중금속과 박테리아를 비롯한 미세입자, 물에서 나는 악취까지 제거하는 포스트 카본 필터 / UF중공사막 필터 / 프리카본 블록 필터 3단계 복합필터가 유해물질 31종과 미세플라스틱까지 걸러내어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엘지전자 렌탈서비스는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전문가가 일정 주기로 방문하여 기기별로 맞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렌탈 가전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전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렌탈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은 필터무상교체 및 무상보증을 받을 수 있다. 공기청정기가 가정, 사무실 등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우수한 성능으로 주목받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13등급의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 알러지 유발 물질, 스모그 유발 물질, 생활 냄새 등을 걸러내 공기를 청정하며 360도 모든 방향에서 유해물질을 흡입한다.

LG인덕션렌탈은 월 렌탈 요금 할인 10개월이 적용된다. 전용 용기가 필요하고 화력이 강한 인덕션, 어떤 요리에도 사용이 가능한 하이라이트가 병합된 모델이 런칭되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엘지인덕션렌탈은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상판 무상 교체를 받아볼 수 있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은 특허받은 100도 트루스팀과 토네이도 세척날개 54개가 식품에 남은 음식물과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인버터 DD모터에 더해 2중 소음차단재가 적용된 LG식기세척기렌탈은 저소음을 구현, 늦은 시각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LG스타일러렌탈 상의3벌 슬림 (S3BFR), 상의 5벌 플러스(S5BBR), 상의 5벌 블랙에디션 미러 (S5MBR) 모델의 렌탈이 가능하며 상의 3벌 슬림형은 케어솔루션 3개월 차에 요금 1개월 할인, 상의 5벌 모델 2종은 3개월부터 13, 25, 37, 49, 60개월 차 총 6회 렌탈료 무료이벤트가 진행된다.

LG렌탈샵 베스트렌탈샵은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LG정수기렌탈, 엘지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렌탈, LG스타일러렌탈, 건조기 및 LG인덕션 등 총 8가지 제품군 렌탈이 가능하도록 시행 중이다.

엘지스타일러는 특허받은 무빙행어, 트루 스팀 100도로 매일 입는 옷을 매일 씻어 입어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급수 및 배수통 무상 교체, 토탈 클리닝 서비스, 향기 시트 무상증정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렌탈은 무중력모드, 자동, 수동모드, 스트레칭 모드 등 섬세하게 세분된 안마모드로 상황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안마를 받을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엘지안마의자렌탈 오션그레이 (BM401RGR) 프리미엄 라인 신규 색상 런칭 기념으로 해당 모델은 3개월 케어솔루션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LG전자 공식인증점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을 비롯한 모든 고객에게 1+1+1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쿠첸 밥솥, 콕스타 에어프라이어, 노비타 비데, 로봇청소기, 블렌더 등을 비롯한 생활 및 주방가전들 중에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해 가성비 부분에서 우수하다.

LG정수기렌탈 및 이벤트 등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등 LG전자렌탈, 엘지가전렌탈과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면 대표 전화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내 실시간 상담 팝업 등 전문 상담사와 함께 1:1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