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45 (토)
무료인강 인강드림, 2020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강의 개강 및 기본서 출간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2020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강의 개강 및 기본서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31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기본이론강의 개강과 함께 공인중개사 기본서 출간 소식을 전했다.

2020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위한 기본이론강의는 시험과목별 개념 정립 및 전체적인 흐름 파악을 도와주는 과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강의는 수많은 합격생들을 배출시키며 베테랑으로 인정받는 시험과목별 3인 교수진이 진행을 맡아 더욱 눈길을 모은다.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강의 시간표는 ▲월요일 민법, 공법, 학개론 ▲화요일 중개사법, 세법 공시법 ▲수요일 민법, 학개론, 공법 ▲목요일 학개론, 중개사법, 공시법 ▲금요일 세법, 학개론, 공시법으로 편성됐다. 무료인강은 오후 3시와 오후 5시에 걸쳐 업로드되며 공시법에 한해 격주 수업으로 운영한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2020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교재 기본서를 전격 출간했다.

최신개정판 '2020년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1차, 2차 시험과목의 기본 이론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총 세 가지 섹션으로 구분해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합격 전문 교수진이 총 출동해 집필, 검수에 참여해 수험생으로부터 해마다 높은 신뢰도와 적중률을 인정받아왔다.

이번 공인중개사 기본서 또한 체크포인트, 출제키워드, 용어해설, 핵심쟁점, 중요기출문제 OX 빈출지문 등을 수록해 시험과목별 이론의 종합적 이해를 위한 최적의 교재라고 평가받는 중이다. 출간을 마친 1차, 2차 기본서는 현재 무료인강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비롯해 주택관리사, 행정사, 직업상담사 등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자격증 무료인강 브랜드다.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시험일정에 맞춘 단계별 커리큘럼 교육과정을 진행해 수험생들의 시험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