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15 (토)
가드엣, 차세대방화벽 사이버롬 조달등록...공공시장 기대
상태바
가드엣, 차세대방화벽 사이버롬 조달등록...공공시장 기대
  • 길민권
  • 승인 2015.04.22 2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화벽 기능 외 IPS, DDoS 차단, 어플리케이션 제어, 웹 콘텐츠 필터 기능 등 제공
차세대방화벽 사이버롬(Cyberoam) 한국수입원 가드엣(대표 박주환)은 Cyberoam NG시리즈를 조달청 나라장터에 품목 등록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사이버롬은 Stateful Inspection 기반의 방화벽 기능 외에 IPS, DDoS 차단, WAF, VPN/SSLVPN, 어플리케이션 제어 기능, 웹 콘텐츠 필터 기능 등을 수행하며, 외부의 다양한 인증서버와 연동을 통한 강력한 사용자 인증 기능을 제공한다”며 “또한 iView라는 통합 리포팅을 통해 직관적이고 세밀한 리포팅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박주환 대표는 “사이버롬은 탁월한 성능과 기능을 통해 이미 많은 고객에게 높은 보안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조달등록이 공공기관에게도 사이버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드엣은 차세대방화벽 부문에서 외산 제품으로는 최초로 조달 등록이 됨에 따라 세미나 개최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공격적인 공공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임을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