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15 (토)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및 공기청정기펫 등 1월 최대 렌탈요금 44개월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및 공기청정기펫 등 1월 최대 렌탈요금 44개월 할인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렌탈샵 베스트렌탈샵은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LG정수기렌탈, 건조기 및 LG인덕션, LG식기세척기, LG공기청정기렌탈과 엘지스타일러렌탈 등 생활 및 주방, 일상 속 건강 관리 가전에 대해 렌탈이 가능하도록 시행 중이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자사 인기 모델인 공기청정기 19평/30평 모델, 정수기 상하좌우 냉온/냉정수기, 안마의자 300/400 모델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곶감 세트, 올리브유 세트 등 푸짐한 신년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은 최대 10개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청정면적 17평, 19평, 30평형 모델이 있어 집안에 맞는 평수 선택이 가능하다. 19, 30평형 렌탈 시 공기청정기 전용 무빙휠이 증정된다. 화이트, 실버색상에 이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펫이 신규 런칭되어 펫의 배변냄새와 털냄새를 효과적으로 청정한다.

공기청정기가 가정, 사무실 등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우수한 성능으로 주목받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13등급의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대기중 유해물질인 알러지/스모그 유발 물질, 생활 냄새, 포름알데히드 등을 청정한다.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모든 물이 직수로 출수되는 직수 정수기이다. 높낮이가 10cm까지 자동으로 조절되는 자동 컵센싱 기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좌우 180도 스윙 기능까지 가능한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 탭이 적용되었다.

엘지전자 LG스타일러렌탈은 특허받은 무빙행어, 트루 스팀 100도로 매일 입는 옷을 매일 씻어 입어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급수 및 배수통 무상 교체, 토탈 클리닝 서비스, 향기 시트 무상증정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렌탈 시 무중력모드, 스트레칭 모드, 자동, 수동모드, 심야, 활력모드 등 섬세하게 세분된 안마모드로 상황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안마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엘지안마의자렌탈 오션그레이 (모델명: BM401RGR) 프리미엄 라인 신규 색상 런칭 기념으로 해당 모델은 3개월 케어솔루션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은 특허받은 100도 트루스팀과 토네이도 세척날개가 그릇과 수저에 남은 음식물을 제거하고 유해 세균을 살균한다. 인버터 DD모터와 더불어 2중 소음차단재가 적용되어 도서관 수준의 (34dB) 저소음을 구현, 늦은 시각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LG인덕션렌탈은 월 렌탈 요금 할인 10개월이 적용된다. 전용 용기가 필요하고 화력이 강한 인덕션과 다양한 용기 사용이 가능한 하이라이트가 병합된 모델이 런칭되었다. 엘지인덕션렌탈은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37개월차에 상판 무상 교체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LG홈브루렌탈과 LG건조기렌탈, 엘지안마의자렌탈 등 다양한 제품 렌탈이 가능하며 LG전자의 공식 인증을 받은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에서 1+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공식인증점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을 비롯한 모든 고객에게 1+1+1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쿠첸 밥솥, 에어프라이어, 물걸레청소기, 노비타 비데, 로봇청소기 등을 비롯한 생활 및 주방가전들 중에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LG정수기렌탈 및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이벤트 등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등 LG전자렌탈, 엘지가전렌탈과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면 대표 전화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내 실시간 상담 팝업 등 전문 상담사와 함께 1:1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