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0 (금)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 26일부터 해킹보안 컨퍼런스 PHDays 2015 개최
상태바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 26일부터 해킹보안 컨퍼런스 PHDays 2015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5.05.18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병기 지사장 “기업 보안관리에 대한 방향성 알 수 있는 유용한 시간 될 것”
유럽 보안기업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Positive Technologies) 주최로 오는 5월 26~27일 양일간 모스크바 월드 트레이드 센터(World Trade Center)에서 PHDays 2015가 개최된다.

PHDays는 올해 5회째로 전세계에서 3,000여명의 보안전문인력들이 참관하는 중요 컨퍼런스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다.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ICS/SCADA를 포함한 중요 보안 취약점들을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기업들의 입장에서 어떻게 영향을 받고 있고 관리해 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현실감 있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CTF(Capture The Flag) 해킹대회도 함께 매년 개최해 화이트 해커들의 숨은 실력까지 참관할 수 있는 보안 컨퍼런스 행사이다.
 
매년 국내 보안기업/컨설팅 업체 및 금융/기업 고객들이 참여해 왔으며 올해도 다수 기업에서 PHDays에 참여 할 만큼 관심이 크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참관을 희망하는 국내 보안업체 및 보안전문가에 대해서는 사전 이메일 등록시(asia@ptsecurity.com) 컨퍼런스 무료티켓을 제공하는 만큼 보안업계 종사자들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우병기 지사장은 “이번 PHDays 참관을 통해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의 200명이 넘는 연구 인력 및 보안전문가들이 13년이 넘는 보안 연구경력을 바탕으로 기업 보안에 대한 전문적인 실전 지식을 공유하는 만큼, 기업 보안관리에 대한 방향성을 알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는 1년에 200개 이상의 제로데이 취약점을 발견해 매일 위협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자동화되어 있어 이용자 편의성도 높다. 국내 주요 대기업, 정부기관, 금융기관, 통신사, IDC센터 등에서 다양하게 운영중이다.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Positive Technologies)는  취약점 진단, 컴플라이언스 관리, 위협분석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세계 1천여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영국과 미국에 본사를 두고 유럽 최대의 보안 리서치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태리, 러시아, 튀니지, UAE, 인도 및 한국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서버, DBMS, WAS,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진단, 개발단계의 애플리케이션 보호, 공공/금융/기업 규제 요구사항(컴플라이언스) 100% 준수, 웹방화벽을 통한 실시간 공격 차단 등 비지니스와 관련된 취약점 보안 문제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리서치센터를 통한 전문적인 취약점 연구 분석의 결과, 일반기업, 금융, 통신, 공공, SCADA, 통신, 웹 애플리케이션, SAP보안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