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5 (목)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20일 개막…인플레이 게임, 라이브게임 등 승부예측 게임 제공
상태바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20일 개막…인플레이 게임, 라이브게임 등 승부예측 게임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호주 멜버른 멜버른파크에서 국제테니스연맹(ITF)이 관장하는 호주 오픈(Australian Open) 테니스대회가 열린다.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는 윔블던, US 오픈, 프랑스 오픈 테니스 대회와 함께 세계랭킹이 반영되는 국제테니스대회 ‘4대 그랜드슬램’으로 불린다. 
4대 그랜드슬램 중 역사가 가장 짧은 호주 오픈은 1905년 처음으로 개최돼 1968년까지 호주의 여러 도시의 잔디코트에서 치러졌으며, 1969년부터 프로에게 오픈이 된 이후 대체로 1월 멜버른에서 대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정현 선수가 출전을 준비 중으로 많은 테니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플레이 게임은 정현 선수가 출전하는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의 승부예측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현 선수 출전 경기를 비롯해 호주 오픈 대부분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 게임을 서비스한다. 테니스 팬들은 정현을 비롯해 세계 유명 테니스 선수들의 경기를 인플레이 게임을 통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다.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경기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베팅할 수 있는 라이브게임을 비롯해 2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베팅타입을 통해 승부예측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다른 업체들이 게임사 손해로 이어질 수 있어 막아 놓은 승무패+언더/오버 조합 베팅도 인플레이 게임에서는 가능하다. 

게임물 관리 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합법 사이트인 인플레이 게임은 축구, 농구, 야구 등 주요 구기 종목은 물론 테니스, 하키, 핸드볼 등 비주류 종목까지 총 39가지 스포츠 종목에 대한 승부예측 게임을 서비스한다. 아울러 활성화된 사용자 커뮤니티를 통해 스포츠 경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실시간 채팅방 및 자유게시판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하며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플레이 게임은 맞고, 7포커, 바둑이 등 3가지 웹보드게임을 운영 중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경기가 없을 때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런 경쟁력으로 인플레이 게임은 스포츠동아가 진행한 2019 소비자 신뢰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스포츠베팅 게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인플레이 게임의 데이터베이스는 세계적인 스포츠 데이터 업체인 Betradar에서 제공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