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0 (금)
[화제의 법무법인_전주법무법인 더쌤] 형사사건 이혼소송에 通하는 이 곳 만의 법률 전략
상태바
[화제의 법무법인_전주법무법인 더쌤] 형사사건 이혼소송에 通하는 이 곳 만의 법률 전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에서 전주이혼변호사, 형사사건변호사를 찾는다면 많은 이들 큰 고민 없이 가리키는 방향이 있다. 아는 사람에겐 이미 정평이 난 바로 그 곳. 전주법무법인 더쌤이다. 몰캠범죄, 성추행죄 등 성범죄상담부터 재산분할, 양육권, 위자료 소송 등 이혼상담을 받아 본 이들이라면 높은 만족도로 주변에 추천한다. 법무법인 더쌤 전주법률사무소의 수많은 승소건. 그 노하우는 무엇일까 알아본다. 

전주법무법인 더쌤의 형사사건 노하우, 검사출신변호사 일대일 밀착 상담 기본 

강제추행죄, 몰캠구속 등 성범죄 사건이 전국적으로 이슈화되는 가운데, 성범죄에 연루된 경우 상담부터 꺼려지는 게 사실이다. 본인이 억울한 상황이라고 할지라도 주변의 시선 때문에 성범죄변호사를 찾는 게 쉽지 않은 게 현실. 여기서 전주법무법인 더쌤의 섬세한 법률 상담이 빛을 발한다. 

검사출신변호사로서 성범죄는 물론 형사사건의 진행과 실상을 꿰뚫고 있는 김광삼 형사전문변호사는 전주변호사 상담을 진행할 때 일대일 상담, 비밀 보장 상담을 원칙으로 한다. 의뢰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상담을 진행하며, 공개 가능한 자료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법률 대응 방안을 설계한다. 

특정 형사사건에 전담 변호사 꾸려… 신속한 초동 대처 노하우 

전주지방법원, 검찰청 주변에 위치한 전주법무법인 더쌤에서는 검사출신,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법,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인 김광삼 형사사건변호사를 필두로 강제추행죄, 몰래카메라죄 등 각종 성범죄에 각자의 승소 노하우를 지닌 성범죄 변호사가 사안별 전담팀을 구축. 긴밀한 회의와 협력을 거쳐 체계적인 방법을 강구하고, 수사 단계부터 동행하여 의뢰인에게 불리한 상황이 연출되지 않도록 방어하는 데 주력한다. 

전주법률사무소 더쌤 형사사건변호사는 “성범죄, 교통사고, 사기, 폭행 등 방대한 형사사건은 단순히 형법만 적용되는 문제가 아니며, 시류와 지역 특색에 따라 전략도 결과도 판이하게 달라질 수 있다”며 “형법과 행정법, 사안에 따라 민사소송까지 장기간 이어질 수 있는 사건에 최적화된 변호사 전담팀을 꾸려 적재적소에 투입, 신속하게 해결하는 게 전주법무법인 더쌤의 수많은 승소 노하우”라고 강조한다. 

증가하는 이혼 소송, 더쌤 전주이혼변호사팀 ‘이혼 성격별 중요 포인트’ 파악 중요 

유책 사유 따지기부터 이혼재산분할, 양육비와 위자료 등 많은 갈등을 수반하는 이혼소송 역시 전주법률사무소 더쌤의 주력 분야다. 이혼소송 건수가 적지 않은 시대라고 해도, 이혼은 많은 가사소송 중 사안에 따라 까다로운 소송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짙다. 협의 이혼과 재판상 이혼은 물론 황혼이혼, 사실상 이혼 등 이혼의 성격도 주요 갈등 요소도 다르기 때문.  

이에 더쌤의 전주이혼변호사팀은 “이혼은 두 당사자의 혼인 기간부터 연령, 이혼 방법, 직업과 이혼재산분할 대상 구분 등 구체적인 정보가 각각 달라 우선적으로 대응하고 준비할 자료도 제각각”이라며 “처음 쟁점을 잘못 파악하면 상대측에서 중요한 자료를 선점하거나 은닉할 수 있어 초기 대응을 강경하게 하고 있다”고 전한다. 

특히 전주법무법인 더쌤은 이혼의 주요 갈등 요소인 이혼재산분할 및 위자료 등 경제권 확보에 주력한다. 공동재산을 파악하는 것은 기본. 향후 발생할 상대의 수입에 대한 본인 몫, 특유 재산에 대한 기여도, 전업주부의 재산 분할 몫 등 이혼재산분할대상 분배 중 불분명한 부분에 구체적이고 신빙성 있는 서류를 준비하여 의뢰인의 합당한 권리에 힘을 싣는다. 무엇보다 이혼 재산분할청구권 행사 기간은 2년으로 정해져 있는바. 협의 이혼이든 재판상 이혼이든 재산분할 청구 갈등이 장기간 이어지면 소멸 가능성이 있으므로 신속한 조치가 필요하다. 

법무법인 더쌤 이혼변호사팀은 “이혼 소송을 고려하는 많은 분들은 우선 감정이 앞서 대충 사안을 마무리하려 하거나, 상대에게 유리한 발언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소송이 본격화되며 초기 언행을 후회하는 분들이 많다”며 “감정적 대응이 앞선다면 우선 변호사 상담부터 진행하여, 신중한 행동 지침을 인지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전주법무법인 더쌤’ 신뢰와 실력이 만든 입소문 노하우

결국 전주법무법인 더쌤의 노하우는 ‘변호사로서 진정성’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노하우다. 의뢰인과 꾸준하게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대화, 상담을 통한 끈끈한 신뢰 관계를 맺고, 경험적 노하우와 끝없는 판례분석 등 법률 공부를 통한 법리 해석을 복합적으로 적용. 의뢰인이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끌어 내는 것. 

전주법무법인 더쌤 김광삼 대표변호사는 “우리 전주법률사무소 변호사팀은 형사소송, 이혼소송 등 의뢰인 상담부터 소송준비, 재판과 이후 안정화시기까지 꾸준한 법률 조력을 제공 한다”며 “사람 대 사람으로 접근하고 기본에 충실하게 사건에 집중하는 게 우리의 노하우”라고 전한다.

한편 전주법무법인 더쌤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검찰청과 전주 지방법원 주변에 위치해 있다. 대표 변호사인 김광삼 변호사는 서울서부지방검찰청, 전주지방검찰청, 수원지방검찰청 검사출신 변호사다. SBS, MBC, KBS 지상파 3사 시사 프로그램, YTN, JTBC, MBN 등 종편, 케이블 채널에도 다수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하는 변호사로도 유명하다. 저서로는 ‘세상을 바꾸는 힘’ ‘혼외자법 연구’ ‘언론에 의한 프라이버시 침해’ ‘침해에 관한 민사책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