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25 (금)
그녀만의 피트니스 디얼핏 산본점, 생활 습관 전반에 걸쳐 코칭하는 '플랜티' 서비스 실시한다
상태바
그녀만의 피트니스 디얼핏 산본점, 생활 습관 전반에 걸쳐 코칭하는 '플랜티' 서비스 실시한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희망한다. 그러나 운동 하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 아니라면 작심삼일이 되어버리기 일수인데, 그래서 확실한 가이드를 받을수 있는 곳에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수 있을 것이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운동으로는 '필라테스'가 손꼽힌다. 필라테스는 몸 전신의 근육을 과학적으로 단련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여성들의 몸매 관리에 탁월한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환골탈태를 기대하며 열심히 운동했지만, 생각보다 그 효과를 보지 못해서 실망하는 일이 많이 생긴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실질적으로 다이어트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생활습관이며, 운동은 이를 보조하거나 몸매를 아름답게 다듬어 주는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 그래서 식습관을 비롯해서 전반적인 생활습관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실질적인 효과를 보기가 힘들수도 있는데, '그녀만의 피트니스 디얼핏'에서는 회원들이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생활 습관을 관리해주는 '플랜티'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플랜티 서비스는 회원들이 트레이너, 영양사와 모바일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가이드를 제공받는 것으로,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에 걸쳐서 전문가의 관리,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신체의 변화에 따라 맞춤형 가이드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같은 내용들은 다이어트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사항들이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이를 직접 실천하는 것은 매우 어럽다. 때문에 디얼핏에서는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코칭을 하고있기 때문에, 더욱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것이다. 플랜티 서비스는 오는 2월부터 디얼핏 범계점을 시작으로 다른 지점까지 점차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그녀의 피트니스 디얼핏 산본점에서는 여성의 신체적인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서 그룹PT를 비롯해, 기구를 활용한 필라테스, 요가, 임산부 요가&필라테스 등, 다양한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앞에서 말했던 생활습관의 개선만큼이나 운동의 중요성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 세분화 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더 큰 운동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산후 컨디셔닝을 비롯하여, 매트 필라테스나, 코어 강화 운동 등, 특수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여성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누구나 날씬한 몸매를 만들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그녀의 피트니스 디얼핏 산본점'은 경기도 군포시 광정로78, 유공프라자 80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월~금 월-금 9:00~22:00 / 토요일 10:00~14:00 이다. 디얼핏은 여성의 몸에 대해서 잘 이해하고 있는 여성 운동 처방사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에게 가장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여, 여성 회원들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디얼핏은 산본점 외에도 범계점, 상동점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얼핏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