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5 (금)
알러지케어가 가능한 호텔이불 몽드블랑
상태바
알러지케어가 가능한 호텔이불 몽드블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매일 덮고 자는 침구류는 건강한 몸과 생활을 유지함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다. 그리고 특히나 진드기,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천식 등의 호흡기 질환과 각종 알레르기와 피부염 등 다양한 질병에 노출이 되어 있기도 하다. 

특히나 건강한 삶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있어 특히 아이를 키우는 주부분들, 또 이제 막 웨딩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는 관심을 갖을 만한 것으로 퀄리티 좋은 호텔이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리고 최근 결혼이불, 잘 팔리는 백화점구스이불로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이불이 있다. 바로 몽드블랑의 제품으로 특히나 알러지케어에 유리하다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초미세먼지의 1/10 크기로 제작이 된 독일 에불론 원단을 고집하고 있는 몽드블랑의 호텔이불은 겉면 부터 안 쪽의 내장제까지 상당히 신경을 써서 체계적으로 제작이 되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평가는 세계적으로 여러 기관에서 인증을 받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에서 철저한 검사를 통과해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침구로 인정받고 있다. 

몽드블랑의 인기의 비결은 이렇든 알러지케어에 좋은 에볼론 원단을 사용했다는 점 이외에 품질좋은 거위털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에 있다. 백화점구스이불 중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해당 제품은 세계적인 우모인증기관에서 1등급을 받은 폴란드산 거위털을 사용하고 있으며 pppp에서 생산 및 제작이 되고 있어 더욱 주목할만하다. 거위를 직접 사육하고 채취와 세척, 그리고 12번의 분류 작업을 통해 최고급 품질만을 생산하고 있는 pppp의 제품은 명품 브랜드에 공급이 될 정도로 그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고퀄리티의 호텔이불을 오랜 기간 동안 잘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더 더욱 눈길을 끈다. 현재 몽드블랑 강남점에서는 쇼룸이 운영 중이며 매장을 내방하는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어 사전 예약 후 방문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해진다. 가장 인기있는 호텔이불로 로얄볼론과 엡솔루트에볼론커버를 꼽을 수 있으며, 천식, 알러지 등을 케어하기 위해 더욱 정교하게 제작이 된 제품들로 결혼이불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유럽 4개 대회에서 수상을 하기도 한 제품으로 전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류가 아닐까 싶다. 제품의 퀄리티 부터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제공되고 있는 곳에서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