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0 (금)
엘바 1구/3구 인덕션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전기쿡탑까지 선택의 다양성을 선보여 주목
상태바
엘바 1구/3구 인덕션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전기쿡탑까지 선택의 다양성을 선보여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레인지를 켤 때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이산화질소, 포름알데히드 등의 성분들이 주방 오염의 85%를 차지한다는 미국 환경보호청(EPA)에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이에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요즘 2구, 3구 가스레인지보다는 2구 전기쿡탑을 비롯한 하이라이트전기레인지 등 인덕션 추천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하이라이트전기레인지 업종은 독일, 지멘스, 쿠쿠, 틸만인덕션 등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들이 출시되며 하이브리드 가스레인지의 관심도를 입증하고 있다. 그 가운데, 화이트 컬러의 깔끔함과 편의성에 주목한 엘바 1구/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출시되며 눈길을 끈다.

그 중 엘바 1구 화이트 인덕션은 가볍고 작아 휴대성이 좋은 특징이 있어 인덕션 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흔히 알려진 삼성 인덕션 더플레이트가 최근 출시된 만큼 그 편의성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음식을 쉽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휴대용 라면포트가 필요 없이 여행용, 캠핑용으로도 즐길 수 있고 하이라이트보다 열 전도율이 빨라 많은 이들에게 인덕션 추천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1구, 3구 화이트 인덕션과 블랙컬러의 3구하이라이트까지 출시하여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엘바 1구 화이트 인덕션은 인덕션 추천 제품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타사 제품 2구 전기쿡탑과 차별화되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엘바 1구 화이트 인덕션 이외에도 하이라이트전기레인지나 하이브리드 가스레인지와 비교해도 성능 면에서 밀리지 않는 3구 인덕션 하이라이트전기레인지 제품을 판매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이브리드 가스레인지인 엘바 1구 화이트 인덕션과 더불어 하이브리드 가스레인지 3구 인덕션 1차 완판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매달 3분 추첨을 통해 헹켈 주방 칼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