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45 (화)
전국 최저가 스드메 가격에 도전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 77패키지 상품 출시해
상태바
전국 최저가 스드메 가격에 도전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 77패키지 상품 출시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이 큰 결혼준비를 위해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저렴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드메가격 77패키지는 77만원대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스드메 내용은 흰색 깨끗한 웨딩드레스1벌, 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 일체 포함이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패키지 상품은 라파엘웨딩에서 제작하는 100% 핸드메이드 신상 웨딩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은 부원장급 아티스트 보장된다는 점이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패키지는 웨딩드레스 42년째 만드는 웨딩샵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42년간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고 있는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KBS, SBS에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실력 있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맞춤 추천, 신혼여행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