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0 (금)
미세먼지 급증으로 사무실/가정용 소형 공기청정기, 가성비좋은 로얄 미니공기청정기 추천 증가
상태바
미세먼지 급증으로 사무실/가정용 소형 공기청정기, 가성비좋은 로얄 미니공기청정기 추천 증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어사전에 등재된 단어가 있는데, 바로 ‘인싸’라는 단어이다. ‘인싸’는 ‘인사이더’라는 뜻으로, 각종 행사나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사람들과 잘 어울려 지내는 사람을 이르는 말이다. 이 단어와 같이 쓰이는 표현도 있는데, 인싸템, 인싸룩이 그것이다.

인싸템은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을 뜻한다. 이 물건들 중 공기청정기는 봄, 가을철 황사로 인해 구매가 급증하지만, 요즘같이 초미세먼지가 많은 겨울철에도 관심도가 많이 높아지고 있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사무실/가정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들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작은 원룸 공기청정기로 사용하거나 부피가 크지 않은 소형 공기청정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공기청정기 순위로 발뮤다, 샤오미의 공기청정기인 미에어 프로3,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 많이 알려진 상품들이 있지만, 이 시장에 로얄 미니공기청정기가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소형 공기청정기 필터의 한 종류인 활성탄 필터 중 가장 흡착력이 좋은 코코넛 쉘 활성탄을 사용하였기에 악취 유해가스를 확실히 잡아준다. 순면으로 되어있고. 헤파H13등급의 필터를 사용하였기에 초미세먼지 제거율이 99.97%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 다른 장점은 기본적인 기능인 공기정화에 걸리는 시간이 타사 제품보다 더 빠르다는 점이다. 게다가 공기정화 면적은 50m2로 가성비 미니가습기에 걸맞은 면적을 정화할 수 있다.

미세먼지 농도를 알 수 있는 패널도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이다. 여기에 LED 무드등 기능이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으려 노력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 적은 소음을 낸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타사의 경우 40dB 정도의 소음이 발생하지만 로얄 공기청정기는 저소음 모터 설계로 소음을 타사 대비 30%이상 줄인 10dB 정도의 소음이 발생한다.

전기요금에 민감한 고객들이 있는데, 이 상품은 하루 24시간 1개월동안 사용해도 요금이 933원의 낮은 비용으로 청구된다. 타사에 비해 월등히 낮은 비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게다가 약 3,000시간의 넉넉한 사용 가능 시간과, 필터 교체 시기가 오면 필터 교체 등이 깜빡이는 기능, 작고 가벼워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인해 가성비좋은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다.

가정, 사무실, 원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얄 공기청정기 외에도 자동차(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리셋 산소발생기’도 있다는 점도 알아두면 좋다.

관계자에 의하면 “로얄 미니공기청정기는 항균, 탈취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여러 개의 인증서 외로 미국 식품의약국 FDA, 환경부, 농림수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청, EU 유럽연합, 세계보건기구의 철저한 검증을 거쳤다.”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이들은 가성비, 가심비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