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20 (수)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소파, 설연휴 앞두고 핫아이템으로 주목받아
상태바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소파, 설연휴 앞두고 핫아이템으로 주목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연휴가 다가오며 거실소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하남가구단지나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그중 리클라이너소파매장 '플랭크체스트'가 튼튼한 품질과 높은 고객만족도로 주목받고 있다.

플랭크체스트는 일산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안락한 착석감과 모던한 디자인, 꼼꼼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도가 높아, 입주소파나 신혼소파 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4인용리클라이너소파추천 필수업체로 평가받는다. 

한 소비자는 "설연휴를 앞두고 부모님께 의미 있는 선물을 해드리고 싶어 플랭크체스트의 리클라이너의자를 구매했다. 등받이 각도가 편하게 조절되고, 가죽도 고급스러워 부모님이 무척 좋아하시기에 뿌듯하다. SNS 등에도 4인리클라이너소파추천 포스트를 쓰며 만족감을 남기고 있다"고 말했다.

플랭크체스트는 독일 오킨사(社)와의 기술제휴로 건실한 전문성을 확보한 브랜드이다. 자사의 제조공정을 인터넷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을 만큼 품질 자부심이 뛰어나며, 평균경력 20년 직원들이 모든 노하우를 자신감있게 녹여낸 리클라이너소파브랜드이다.

플랭크체스트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를 찾을 예정이라면, 플랭크체스트를 방문하면 후회가 없을 것"이라며 오래도록 튼튼하게 쓸 수 있는 4인용리클라이너쇼파추천 목록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설날, 추석 등 명절선물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플랭크체스트는 일산, 분당, 수원 등에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신혼쇼파, 입주쇼파, 거실쇼파,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3인용리클라이너소파, 4인리클라이너쇼파, 코너형쇼파 등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쇼룸을 갖추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플랭크체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