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5 (금)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 1월 할인 행사로 모션 침대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상태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 1월 할인 행사로 모션 침대 저렴하게 살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업체인 루모스에서 1월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계약 체결로 수입 매트리스, 모션 침대 등을 타 업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의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등에 납품까지 담당하고 있다. 때문에 루모스 매장을 방문하면 타 업체 매장보다 저렴하게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유통마진의 거품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루모스는 미국에서 손꼽히는 브랜드 만을 엄선해서 취급한다.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템퍼페딕 등의 총 7개의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넓은 매장에서 한번에 둘러볼 수 있다. 국내 업체들이 대부분 2~3개 정도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것에 반해, 루모스에서는 보다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혼부부 혼수 마련 필수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루모스가 이처럼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는 단지 가격적인 메리트가 우수하기 때문만은 아니다. 맞춤형 고객 서비스 또한 아주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루모스 전국 매장에서는 전시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보고 판단할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이유는 보다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받기 위함이다. 그래서 아무리 브랜드 가치가 높다고 한들, 자신의 몸에 맞지 않으면 결코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없다. 그래서 루모스에서는 전시 상품을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수면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내 몸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프레임은 주문 제작으로 가능하다. 프레임은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사이즈, 디자인, 소재, 색상까지 모든 것을 조정할 수 있다. 주문 제작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공장원가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타 업체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맞춤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메롤라 디바니 상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메롤라 디바니는 우수한 기능성과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오직 메롤라 디바니 제품을 구경하기 위해서 루모스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이다. 이러한 이유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에게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인터넷 상에서 입소문도 자자하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수 있다. 또한 전국 매장 정보, 신상품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