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15 (토)
부평미용실 ‘이철헤어커커 부평점’, 퀄리티 높은 시술 실력과 고객 만족 서비스로 부평 2호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부평미용실 ‘이철헤어커커 부평점’, 퀄리티 높은 시술 실력과 고객 만족 서비스로 부평 2호점 그랜드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스타일의 경우, 조금의 변화로도 빠르고 드라마틱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남녀 불문 늘 인기가 높은 요소 중 하나다. 

이렇듯,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뷰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헤어샵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헤어샵 프렌차이즈들은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 무엇보다 트렌드를 한발 앞서 나가는 뛰어난 실력이 뒷받침이 되어야 오랜 시간 사랑받는 곳으로 거듭날 수 있다.

이에 부평미용실 ‘이철헤어커커 부평점’이 퀄리티 높은 시술 실력과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전개해 인천 문화와 패션의 거리 부평역에 2호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철헤어커커 부평2호점은 높은 숙련도를 갖춘 헤어 디자이너가 고객과 충분하고도 상세한 상담을 통해 1:1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부평역미용실 이철헤어커커 부평2호점은 획일화된 시술을 지양하고 고객마다 다른 스타일과 두상에 맞춘 1:1 맞춤형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철헤어커커 부평2호점 관계자는 “사람마다 두상, 이목구비, 얼굴형 등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진행해야 하며, 이를 통해 본인에게 부합되는 이미지를 찾아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부평역미용실은 1:1 맞춤 시술뿐만 아니라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정찰제로 운영 중이다. 이는 타 미용실에서 불편을 겪었던 고객들의 불만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투명하게 운영된다는 점에서 더욱 믿을만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철헤어커커 부평2호점 관계자는 “헤어스타일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트렌드를 접목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 이미지에 부합할 수 있는 헤어를 통해 이미지를 완성시키는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서는 꼼꼼한 상당이 우선으로 이뤄져야 한다. 같은 시술이라고 하더라도 디자이너의 실력에 따라 다르게 표현이 될 수 있는 만큼, 이러한 부분을 세심하게 확인한 뒤 미용실을 찾는다면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평미용실 이철헤어커커 부평점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