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05 (금)
엘리시안 강촌 월드스키 렌탈샵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 제공
상태바
엘리시안 강촌 월드스키 렌탈샵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요 산과 스키장, 축제장 등지에는 겨울을 즐기려는 인파로 붐비고 있다. 특히 전국 스키장에는 동계 스포츠를 즐기려는 스키어들이 몰리면서 슬로프에 인파가 북적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이 주말 또는 일과 후 부담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곳은 서울에서 전철로 경춘선 백양리역을 통해 쉽게 편하게 스키장에 도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 뚫린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한 시간 반이면 도착 가능하다.

특히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주변에는 장비 구매 및 관리 부담 없이 손쉽게 렌탈을 할 수 있는 스키 장비 렌탈샵들이 있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그 중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인근에 위치한 '월드스키'는 17년의 안정적 스키강습 센터 운영 노하우와 더불어 고객들이 합리적 금액의 스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겨울 시즌 리프트 50% 할인 패키지 상품을 출시로 주목 받고 있다.

엘리시안 강촌 렌탈샵 월드스키 안지환 대표는 해당 할인패키지 상품은 스키 여행의 관련된 일체 서비스 제공과 펜션연계, 스키강습, 용품 할인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객들에게 무료 픽업을 제공하여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대형규모의 렌탈샵 운영뿐만 아니라 픽업 차량 5기 운영, 20여명의 직원을 배치하여 주말 렌탈 이용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