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0 (금)
부산대성기숙학원, "맞춤형 성공 로드맵 제시" 재수정규반 2월 16일 개강
상태바
부산대성기숙학원, "맞춤형 성공 로드맵 제시" 재수정규반 2월 16일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경남지역에서 매년 높은 합격률을 선보이고 있는 부산 대성기숙 학원이 "2021 재수정규반"을 오는 2월 16(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 학원은 50년 이상 대학입시에 전념하여 11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 성과를 낸 대성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숙 학원이다. 매년 달라지는 입시제도 및 대학 전형에 따른 개인별 맞춤식 진학지도 및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재수의 성공에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이바지하는 강사진이다. 부산대성기숙학원은 강사진 관리부터 철두철미하다.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만 총 투입되어 입시 관련 교과과목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강의를 진행한다.

부산 대성기숙학원은 “두 번의 실패는 허용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 아래 연·월·일별 학업 스케줄과 개념완성/실력완성/고득점 쟁취 3학기 교육 플랜으로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미리 대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재수정규반의 학과담임, 생활담임 선생님은 학습부진 원인, 동기부여, 슬럼프 극복 등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하며, 심야 사감제를 통해 24시간 학생들을 철저히 관리하여 낙오자 없이 수능까지 경쟁하는 학습 분위기를 유지한다.

또한 1:1 멘토링을 통해 수험생활 관리, 성적 분석,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개인별 언제든 질의응답, 질문 예약 시스템, 질문함 운영을 통한 개인 클리닉을 제공하며 전반적인 1:1 지도로 학생들을 관리한다.

입시컨설팅 및 진학지도는 모의고사별 입시 결과를 개인별 통합 DB 관리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수시/정시 진학지도와 성적 및 향상도 분석 관리, 대성학력개발연구소의 개인 성적 및 입시 분석 자료, 배치 기준표 등 합격 예측에 필요한 확실하고 정확한 자료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성적관리 등은 높은 진학률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부산재수학원이 제공하는 목표 대학별 최적화된 학습계획과 개인별 올바른 공부습관, 취약과목을 보완할 수 있는 클리닉 수업, 1:1 개인별 첨삭지도를 통해 제공되는 맞춤형 교육은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부산 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재도전은 수능까지 힘든 시간을 이겨내야 하는 과정이기에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과 이를 관리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재원생 개개인이 목표하는 학의 정확한 지원전략 수립·학습방향·공부 방법·생활 및 건강관리·진로상담까지 맞춤형 토털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극대화할 만반의 준비를 끝마쳤다"라고 전했다.

부산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