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30 (금)
코너맥그리거 세로니, 인플레이 게임에서 승자 맞추자
상태바
코너맥그리거 세로니, 인플레이 게임에서 승자 맞추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C 246 코너맥그리거 세로니 경기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19일(일)에 열린다.

하빕과의 경기에서 패한 이후 1년 3개월만에 복귀전을 치르는 코너맥그리거는 KO승을 자신하고 있으며 카우보이 세로니는 다양한 체급에서 경기를 치러 온 백전노장 답게 신중을 기해 경기에 참여할 것이고 승리를 가져올 것이라고 자신 있는 모습을 내비쳤다.

코너맥그리거 세로니 경기를 두고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맥그리거의 우승을 점치고 있지만 세로니의 전력이 낮게 평가되고 있다며 오히려 세로니의 압승을 예고하는 전문가들의 의견 또한 많아 두 사람의 경기가 어떻게 결판이 나게 될지 예상을 하기 어렵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번 UFC 246 경기를 앞두고 승부예측 게임사이트인 인플레이 게임에서는 두 사람의 경기에 베팅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해 스포츠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플레이 게임은 39가지 스포츠종목과 100여가지 베팅타입을 선보이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게임사이트로 E스포츠와 UFC, 다트, 핸드볼, 풋볼과 같은 비인기 종목들 또한 서비스하며 많은 스포츠팬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정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인플레이 게임에서 이번 UFC 246경기의 승자를 맞추는 게임을 즐긴다면 더욱 짜릿하고 재밌는 경기관람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