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00 (목)
ADT캡스, 제휴카드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상태바
ADT캡스, 제휴카드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17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박진효)가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ADT캡스 보안서비스 할인에 특화된 ‘ADT캡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DT캡스 하나카드’는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료를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ADT캡스의 최신형 홈 보안 상품인 ‘캡스홈 도어가드’를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SKT 통신료 자동이체 시 추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통신비 할인 혜택, 인터넷 쇼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ADT캡스의 ‘캡스홈 도어가드’는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부터 배회자 감지 및 알림, 양방향 대화, 24시간 출동 및 SOS 비상버튼, 무료 피해보상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이다.

한편 ADT캡스와 하나카드는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말까지 발급 후 ADT 캡스 자동이체 및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ADT캡스의 우수한 보안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0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안내]

-주최: 데일리시큐

-후원: 정부 유관기관

-참관객: 공공•금융•기업CISO, CSO, CPO 및 정보보안 담당자 및 보안연구가 등 300명

-일시: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회의실

-참관비용: 11만원(VAT 포함)

-교육이수: 7시간 정보보호 교육 이수 가능(정부/공공/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