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00 (목)
민감한 아이피부를 위한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 물티슈, 인기의 비결은?
상태바
민감한 아이피부를 위한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 물티슈, 인기의 비결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할 수 있는 육아용품 브랜드 슈퍼대디X미피 저자극 물티슈가 출시 일이 한 달도 되지 않은 가운데, 판매 사이트마다 베스트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슈퍼대디 미피 물티슈는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스펙을 보유하고 있다. 오래 전부터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미피와의 콜라보로 아기물티슈 임에도 연령에 구해 받지 않고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받고 있으며, 물티슈 사용 시 한 장씩 뽑히는 두께감, 사용감 등 품질에 대한 높은 만족감의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다.

이는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만의 올록볼록 살아있는 엠보 원단의 입체감이 아기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부드럽게 닦일 수 있도록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기에 자극 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어린 아이가 물티슈를 사용할 때'나 '바쁜 육아' 때문에 물티슈의 캡을 잘 닫지 못하여서 물티슈의 사용기한까지 다 쓰지 못하고 말라버리는 상황을 고려하여 슈퍼대디 연구진은 터치 한 번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 클로즈 존 캡’을 사용하였다. 이는 슈퍼대디가 육아 맘의 생활패턴을 파악하고 어떤 불편함이 있는지 고민한 흔적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두 번째는 ‘슈퍼대디’라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다. 슈퍼대디는 제품 생산 시 국제적 우수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인 ISO9001을 받은 자제 생산공정에서 철저한 검수 작업이 이루어 진다. 또한 세계 최고 독일 피부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검사 결과 최상 등급인 ‘Excellent’을 받았으며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안티몬, 카드뮴, 메탄올 등 총 미생물 성분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 결과 적합 판정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자사 내부 연구팀이 상시 제품 테스트를 거친 제품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런 슈퍼대디 만의 올곧은 안전철학이 있었기에 2014년 브랜드 런칭 이후 7년이라는 기간 동안 안전에 대한 이슈 하나 없이 5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한편, 슈퍼대디 미피 저자극 물티슈는 런칭 기념 정품 구찌(GUCCI)지갑 증정 후기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슈퍼대디 공식몰인 하트박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