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0 (금)
LG전자 케어솔루션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등 설맞이 특별 기획전 44개월 요금 무료
상태바
LG전자 케어솔루션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등 설맞이 특별 기획전 44개월 요금 무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인증점인 베스트렌탈샵은 LG정수기렌탈, 신제품인 퓨리케어 상하좌우정수기의 모든 모델 (WD303AP, WD303AW, WD503AP, WD503AW,  WD303AS, WD503AS)을 대상으로 월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4년차, 5년차에 5천원씩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전을 소유하지 않고 빌리는 개념인 '렌탈' 이라는 소비문화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엘지식기세척기렌탈 및 LG안마의자렌탈, LG인덕션렌탈,  등 LG전자 케어솔루션 또한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의 가전은 렌탈 시 의무사용기간 3년동안 관리 받으며 사용하고, 기간이 지나면 새 제품으로 재렌탈하여 새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LG홈브루렌탈 맥주잔, 맥즙 캡슐 패키지와 더불어 LG 시네빔을 증정받을 수 있다. 집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어 인기인 엘지홈브루렌탈은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이 적용되어 까다로운 조건의 맥주 제조환경을 최상으로 구현해내는 데 성공했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케어솔루션 요금 10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19 / 30평형 렌탈시 공기청정기 전용 무빙휠까지 증정받는다. LG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렌탈 시 6단계 토탈케어 플러스 필터가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황사, 생활냄새, 스모그 및 알러지 유발물질, 포름알데히드 등을 제거한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주요 건강관리가전들 또한 빠른 주기로 출시되는 추세인 가운데, '렌탈' 이라는 소비문화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LG전자 케어솔루션은 의무사용기간동안 전문관리를 받으며 가전을 사용하고, 기간이 지나면 새 제품으로 재렌탈하여 새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또는 5년 사용하여 영구적으로 본인 소유로 만들 수 있다.

LG스타일러 렌탈 시 매일 입는 패딩, 코트 등을 매일 씻어 깨끗하게 입을 수 있다. 바람으로 잘 털어지지 않는 먼지를 직접 흔들어 털어낸다. 5벌형 렌탈 시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되며, 스타일러 전용 향기시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엘지 트롬스타일러는 렌탈 신청 시 방문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0kW 고화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여 많은 주방에서는 전기레인지렌탈이 가스레인지를 대체하는 추세이다. 엘지인덕션렌탈은 상판이 더욱 견고해진 미라듀어 글라스 LG인덕션렌탈 모델이 새로 런칭되어 요금 10개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년 사용 시 상판을 무상교체 받을 수 있다.

LG식기세척기렌탈 시 100도 트루스팀이 물얼룩을 없애고 식기를 살균한다. 토네이도 세척날개가 식기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자동 문열림 기능이 있어 안전한 온도에 식기를 꺼낼수 있게 했다. 저전력 및 저소음 설계로 전기료 걱정이 없으며 밤에도 작동이 가능하다.

엘지안마의자렌탈은 설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프리미엄 모델의 다중 에어셀이 전신을 안마하고, 3단계 무중력 모드가 안마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한다. 스페이스 셰이빙으로 공간 절약도 가능하다. 전신마사지기 LG안마의자는 요금 할인 3개월이 들어간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모든 엘지 가전렌탈 제품에 대해 렌탈시 1+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공기청정기렌탈비교,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관련 상담을 받고 싶을 경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 시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실시간 상담 팝업 및 상담신청 등으로 상세하고 빠르게 1:1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