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35 (화)
유튜브 채널 홍보 세모닷컴에서 자연스럽게
상태바
유튜브 채널 홍보 세모닷컴에서 자연스럽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콘텐츠로 스타도 되고, 수익을 얻는 기쁨을 누리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유튜브 채널 홍보 방법 및 구독자 관리, 광고 집행 등 유튜브 스타가 직접 경험한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이나 성공 노하우 등의 마케팅 전략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곳, 세모닷컴이 있다.

유튜브는 누구나 시작할 수 있지만. 계속해서 운영하려면 알아야할 것들이 생각보다 많다. 멈추지 않고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게하는 원천, 야외에서도 촬영에 익숙해지는 방법, 내 영상 오글거려도 잘 편집하는 방법 등 무궁무진하다. 내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것들을 하나하나씩 배우고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세모닷컴은 유튜버만을 위한 커뮤니티로 맞구독이나 맞댓글도 할 수 있고 유튜브 구독자나 조회수 또는 좋아요를 서로 늘려주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합방게시판도 있어 마음이 맞는 유튜버와의 합방도 시도해볼 수 있다. 유튜버들끼리 진정한 소통을 하며 유튜브 채널 홍보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것이다.

퇴사 후의 꿈이 유튜버일 정도로 유튜브는 자신만의 콘텐츠가 있으면 누구나 도전해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의 땅, 유튜브. 이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희노애락을 나누어보고 내 유튜브 채널 홍보까지 할 수 있는 세모닷컴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모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