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0 (목)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고상철 공법 특강 올패스 패키지’ 단독 운영
상태바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고상철 공법 특강 올패스 패키지’ 단독 운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0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여 ‘고상철 교수의 공법 특강 올 패스 패키지’ 운영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단독으로 선보인 ‘고상철의 공법 특강 올패스’는 2020년 최신 공법 특강과 정규 강의를 풀로 제공하는 패키지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원하지만 공법 공부와 과락에 두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기획됐다.

‘고상철의 공법 특강 올 패스 패키지’는 ▲표/그림으로 전 범위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체계도 특강’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 특강 ‘시·잘·부 특강’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 특강 ‘시·꼭·테 특강’ ▲실전 연습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을 돕는 ‘동형모의고사’ ▲출제 예상문제 100선을 선정한 ‘족집게 100선 특강’ ▲기본+심화+핵심+문제풀이 ‘정규강의’가 모두 포함됐다. 단, ‘시·잘·부 특강’의 경우 온라인 강의만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신청자는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공법 강의 현장 수강, 온라인 수강 모두 선택 가능하고, 부동산중개사시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선착순 20명에게는 수강료 70% 할인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서둘러 등록해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 중 가장 어려운 과목으로 꼽히는 ‘부동산공법’ 강의를 수험생 모두가 쉽게 이해하며 시험준비에 나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진행하는 공법 특강 패키지를 단독으로 운영한다”며 “선착순 20명에게는 수강료 70%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만큼 서둘러 신청하기를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인강 패키지 ‘2020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도 운영 중이다. 등록 시 합격자 다수를 배출한 랜드프로 노원학원 전문 교수진 7명의 현장 직강과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 인강이 시험일정까지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2020 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총 16권과 부동산실무 5PACK을 무료 제공한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전 시험과목 강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택관리사 자격증, 부동산실무 교육과정도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