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5 (금)
광명, 화성가구단지 가성비 매트리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로 절찬리에 판매
상태바
광명, 화성가구단지 가성비 매트리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로 절찬리에 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받기 위해서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탁월한 기능성과는 달리, 높은 유통마진으로 인해 가격 거품이 상당하다는 것이 단점으로 손꼽힌다. 그러므로 수입매트리스는 항상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외면받는 것이 현실이었는데, 국내 최대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인 루모스에서는 1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유명 브랜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인기 브랜드 제품만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 할수 있었기 때문에, 다른 업체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 브랜드 상품을 공급할 수 있다. 때문에 일반 소비자는 물론이고, 화성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등에도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많은 침대를 필요로 하는 호텔에도 도매가로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템퍼모션베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전국의 루모스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합리적인 매트리스 가격과 더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침대를 고르는 가장 바람직한 방법은 본인이 직접 누워보고 판단하는 것이다. 아무리 유명 브랜드의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몸에 맞지 않으면 결코 좋은 제품이라고 할수 없다. 때문에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매장에서 직접 수면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 내 몸에 가장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맞춤형 프레임 제작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루모스에서는 침대 프레임을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부터 스타일까지 모든 것을 고객 맞춤형으로 주문제작하고 있다. 주문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다른 가구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공급받을 수 있으며, 맞춤형 제작이기 때문에, 고객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

이와 더불어 10년 무상보증 워런티, 간편한 A/S, 지정일 배송 등의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혼수마련 필수 코스로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제품, 고객 맞춤형 서비스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시 고객만족도는 물론이고, 재방문율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정보, 신상품 소개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접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