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0 (금)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법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 무료제공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법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 무료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부동산중개사시험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정규강의를 비롯해 박상민 교수의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인강드림 단독 무료 인강으로 진행되는 박상민 교수의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부동산공법이라는 시험과목의 방대한 학습 범위에서 부담을 느끼고 타 과목의 시험까지 망쳐 자신감이 떨어진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

박상민 교수는 과락률이 높은 공법 24문제 득점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합격 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시험공부방법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이론편 30강, 문제편 30강 총 60강의 2단계 단기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출제율이 높은 부분 중심 위주의 압축 강의이며, 암기의 유기적구성, 연상기억법이 적용돼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이론의 핵심과 문제의 포인트를 연결해준다. 또한 공법 특강 수강 시 필요한 전용 교재는 기존 교재 대비 1/4 분량으로 시험에 꼭 나올 만한 핵심 내용만을 엄선했다. 

실제로 박상민 교수의 연상기업 학습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한 수강생들은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가장 힘들었던 공법 과목이 재밌어졌다’,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실생활 사례를 함께 알려줘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 ‘집중도가 높은 초반에 중요한 부분을 짚어줘 좋았다’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따라서 N수생 기적의 공법 특강은 ▲시험 출제비율에 맞춘 간결한 강의를 원하는 수험생 ▲공법 50점, 중개사법 80점을 목표로 전략적 수험을 계획한 수강생 ▲한 권의 교재로 4회독 반복학습을 원하는 수강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공인중개사 공법 박상민 교수는 “여러 단계의 단순한 이론의 반복학습 후, 시험 2~3달 전에 문제를 풀어보는 공부방법보다는 시험에 꼭 출제되는 범위를 중심으로 한 이론의 정리와 문제 접근법을 함께 제시하는 강의가 가장 효율적이라 판단하고 준비한 특강”이라며 “이번 공법 특강을 통해 시험준비를 시작한다면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전 과정은 물론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부동산경매/공매, 재테크/자산관리 교육과정을 무료로 운영하는 전문 사이트다. 과목별 베테랑 강사진들이 시험일정에 맞춘 단계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습법을 제시하고 시험준비를 도와 독학 수험생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