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6 17:45 (일)
포티넷, 보안 부문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수상
상태바
포티넷, 보안 부문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7.28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늘, 보안 부문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5년 이상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 관계를 지속해 왔으며 클라우드로의 전환 시 양사 고객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왔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 보호에 대한 부담을 덜고 워크로드의 안전성과 컴플라이언스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해왔다.

구글 클라우드를 위한 포티넷 어댑티브 클라우드 보안은 구글 클라우드 기반 환경에 있는 고객에게 탁월하고 일관된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제공한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비즈니스 워크로드를 보호하여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다계층 보안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구글 클라우드에 포티넷의 보안 기능을 통합하여 VM, 컨테이너 및 SaaS 등의 다양한 폼 팩터에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케빈 이치푸라니(Kevin Ichhpurani)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 부문 부사장은 “포티넷에 보안 부문 올해의 기술 파트너 어워드를 수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포티넷은 보안 부문 구글 클라우드에서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했으며 고객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우리는 포티넷과 함께 클라우드 기술로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더욱 강화된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보안 부문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 어워드를 통해 혁신적인 클라우드 보안 및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보안 패브릭 솔루션과 구글 클라우드 기술의 성공적인 조합이 탁월한 성과를 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낸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양사 고객들에게 고급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