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6 20:15 (화)
아크서브,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 발표
상태바
아크서브,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20 1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와 소포스 기술 적용된 하이퍼컨버지드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

데이터보호 및 관리업체인 아크서브가 오늘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를 발표했다.

하이퍼컨버지드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인 아크서브 N 시리즈는 엔터프라이즈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하이퍼스케일 백업, 데이터 복구, 랜섬웨어 방어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비롯한 모든 백업 및 재해 복구 서비스를 관리하고 프로비저닝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콘솔을 제공한다.

이외에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물리/가상 윈도우 및 리눅스 서버, Nutanix AHV, Nutanix 파일, VMware 및 Hyper-V 워크로드, AWS EC2 및 Azure VM을 보호한다.

아크서브 UDP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는 뉴타닉스의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를 채택했으며 소포스에 의해 보안 성능을 보장받고 있다.

실제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는 ‘아크서브 UDP’와 뉴타닉스 HCI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 ‘Nutanix Mine 플랫폼’과 서버용 ‘Sophos Intercept X Advanced’로 구성된 올 인원 솔루션으로 HCI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백업데이터의 보호를 위한 고가용성(HA)을 제공한다.

아크서브 측은 이 제품을 이용할 경우 데이터센터의 보호와 복구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쉽게 해결함으로써 관리비용이 감소하는 등 ROI를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타닉스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프라사드 아타왈레(Prasad Athawale)는 "뉴타닉스가 아크서브에 제공하는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중요한 보안 취약점과 랜섬웨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단순성과 복원력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의 하이퍼 컨버전스 인프라와 업계 최고 수준의 사이버 보안, 신뢰할 수 있는 백업 및 재해 복구 기능을 결합한 데이터 보호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는 시장에서 큰 반향을 불러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크서브 코리아의 유준철 지사장은 "뉴타닉스와의 파트너십으로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보호 시스템에 대한 관리, 유지보수 및 지원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복잡성과 불필요한 오버헤드를 제거했다.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차세대 솔루션으로 파트너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서브 N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는 아크서브 협력사를 통해 9월부터 전 세계에 공급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