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7 06:00 (금)
퀘스트소프트웨어, Oracle 21c 지원 위해 토드 포 오라클 15.0 출시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Oracle 21c 지원 위해 토드 포 오라클 15.0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1.17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Toad for Oracle 1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oad for Oracle 15.0은 Oracle 데이터베이스 21c에 대한 지원과 향상된 데스크탑 보안을 제공하며, Toad SaaS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한 퀘스트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자동화된 SQL 성능 튜닝과 DB 관리 편의 기능 및 민감 데이터 보호 기능을 추가한 Xpert Plus Edition 구독을 포함하게 되었다.

Toad for Oracle 고객은 이제 Toad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소프트웨어 보안 표준 준수를 지속적으로 보장할 수 있고, 조직의 보안 프로필을 더욱 견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완전한 기술 지원을 받는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정보 관리 비즈니스의 제품 관리 부사장 밴카트 라자이는 “클라우드에서 Oracle 데이터베이스 워크로드를 최적화하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없다면 애플리케이션이 계속해서 느리게 실행되고 예기치 않은 클라우드 비용 지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다”라며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회사가 늘어날수록 Toad for Oracle Xpert Plus 구독은 과도한 워크로드로 인한 리소스 소모와 예기치 않은 비용 지출을 일으키는 비효율적인 SQL을 식별하고 조정할 수 있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보장해줄 것이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에서 악의적 행위자가 계속해서 확산되는 지금 규정 준수 충족을 위해 민감한 데이터를 식별하고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수단도 갖추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Toad for Oracle 15.0 출시를 기념해 구매 에디션별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CCA2021] 아시아 금융&산업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1에 보안담당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최: RALFKAIROS(랄프캐로스)

-공동주최: 데일리시큐

-날짜: 2021년 11월 26일(금) 온라인(무료참관)

-참석대상: 국내 및 해외 공공, 기업, 금융기관 CISO, 정보보안실무자

-강사: 국내•외 최고 사이버보안전문가 초청강연(통역지원)

-무료참관등록: 클릭

▶지금 사전등록하세요!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